스타일리스트의 진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스타들의 패션을 책임지는 스타일리스트의 겨울에 무엇을 어떻게 입을까? ::스타일리스트, 패션, 스타일, 겨울, 데일리룩, 패션, 정유미, 고준희, 한예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스타일리스트,패션,스타일,겨울,데일리룩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이거시슈스스스타일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답게 한혜연은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을 실용적으로 활용하는 데 능하다. 파자마 스타일의 벨벳 셔츠, 맥시 코트, 미디스커트 등 지금 가장 유행하는 아이템을 멋스럽게 연출하는 그녀의 데일리 룩만 보아도 스타일 지수가 업그레이드되는 듯. 역시 슈스스. 스타일리스트 최경원 #모던걸 옷 잘 입기로 소문난 배우 정유미와 걸그룹 블랙핑크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최경원. 그들을 완벽하게 스타일링하는 그녀의 데일리 룩은 의외로 모던하고 심플하다. 블랙 코트로 단정하게 입거나,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 코트와 자신이 전개하고 있는 아밤의 가방을 더해 모던하고 세련된 데일리 룩을 즐긴다.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소녀소녀러블리룩한때 ‘소녀시대 9번째 멤버’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오랫동안 소녀시대 스타일링을 도맡아온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그녀는 소녀처럼 러블리한 스타일을 즐긴다. 와펜이 다닥다닥 붙어 프레피 룩 의 코트를 입거나, 컬러와 패턴이 매력적인 빈티지한 스커트에 핑크 양말을 더해 귀여운 포인트를 잊지 않는다.스타일리스트 김지혜 #멋있는언니배우 고준희, 한예슬 등 옷 잘 입는 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 인스턴트 펑크라는 본인의 브랜드도전개하며 뼛속까지 패션으로 사는 여자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는 롱 무스탕 코트나 퍼 재킷에 데님 팬츠와 화이트 앵클부츠를 매치한 멋스러운 데일리 룩을 엿볼 수 있다. 그녀에게서 모델 포스가 느껴질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