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돌아온 화섹남 김기수

각자의 취향과 개성이 존중받는 시대! 그 안에서 자신만의 창의적인 뷰티 팁을 전하거나, 남다른 열정으로 새로운 뷰티 라이프를 즐겨 주목받고 있는 10명의 소셜라이트를 만났다.

BYCOSMOPOLITAN2017.11.17


돌아온 화섹남 김기수 @djkisoo (36.8K followers)

‘댄서킴’ 김기수가 ‘화장하는 섹시한 남자’로 돌아왔다! 그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어느새 10만을 훌쩍 넘었고 그의 시그너처 영상 ‘예쁘게 살래, 그냥 살래’는 론칭 일 년 만에 5천만 뷰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뷰티’에 원래 관심이 많았나요? 네. 어렸을 때부터 쭉이오. 무려 30년간 참다가 이제야, 드디어 터트린 거죠. 아역 배우하던 시절에 다른 배우들이 메이크업하고 있는 걸 보면 그렇게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어머니께서 미용실을 운영하셔서 그 영향도 있었고…. 


김기수의 뷰티 콘텐츠가 가진 최고의 매력은 뭘까요? 재미있고 유익한 거! 개그맨 김기수의 끼가 그대로 녹아 있는 빵빵 터지는 뷰티 콘텐츠! 재미있으면 이해하기도 쉽잖아요. 물론 남녀 경계를 허문 젠더리스 메이크업을 추구해 성별,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접근이 쉽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제 콘텐츠의 강점이고요.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특별히 뿌듯했던 순간이 있다면요? 많죠. 제가 소개한 메이크업을 따라 하고 미모를 갱신해 취업, 연애, 임신, 우울증 극복 등에 성공했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정말 소름 돋을 정도로 즐거워요. 


콘텐츠 제작을 위한 영감은 주로 어디에서 얻나요? 매 시즌 열리는 패션 위크에 관심이 많아요. 쇼를 보며 트렌드 컬러를 찾고, 관련해서 완성해보고 싶은 메이크업도 상상하고, 머릿속에 그린 걸 제 얼굴에 직접 시연도 하죠. 국내외 뷰티 유튜버들의 영상을 통해서도 많이 배우고요. 


뷰티 크리에이터는 정말 부지런해야 할 것 같아요. 맞아요. 할 일이 정말 많고 조금만 소홀하면 금세 도태되니까요. 다행히 저는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성격이라. 하하. 근데 체력 관리 안 하고 일만 하면 쉽게 지쳐 틈새 운동도 열심히 해요. 계단 오르내리기 같은 건 늘 하고, 제 스튜디오에 요가 매트를 가져다 놓고 스트레칭도 짬짬이 해요. 


아직 김기수 씨 콘텐츠를 보지 못한 여성들에게 뷰티 조언을 하나 하자면? 메이크업은 즐거운 놀이예요. 어렵다 생각해 포기하지 마세요. 저처럼 실패해도 끊임없이 도전해보세요. 어느새 예쁨 폭발, 메이크업 금손이 돼 있을 테니까요!


“잇츠 칭찬해~”, “베란다 확장 권법 빠밤!” 보는 재미는 기본,

개그맨다운 유쾌한 입담으로 듣는 재미까지 가득한 그의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