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안 감은 날, 급약 생기면 어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오후쯤에야 급한 약속이 잡혔을 때, 드라이 샴푸만 있다면 즉각적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헤어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곰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 헤어,스타일링,헤어스타일링,떡진머리,머리바꾸기

단발 머리, 긴 머리 모두 구제해줄게!#단발러를 위한 긴급 스타일링 팁하프 번 (The Half-bun)하프 번의 위력을 절대 무시하지 말자. 1분이면 귀요미로 등극할 수 있다.1.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드라이 샴푸를 뿌린다. 2. 손가락으로 부스스하게 만들면 귀요미 효과가 2배! 만약 깔끔한 웨이브를 원한다면 고데기를 이용할 것.3. 그리고 모발의 반만 잡아 높게 묶어준다. 4. 포니테일을 꼬아 번 형태로 만든다. 살짝 헝클어뜨리면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완성.트위스트 양갈래 (Twisted Bunches)최소한의 공을 들여서 쿨한 헤어 룩을 연출하고 싶을 땐 트위스트 양 갈래가 도움이 될 듯! 방법은 이렇다.1. 드라이 샴푸를 뿌려 모발을 풍성하게 하고 유분을 잡아준다.2. 귀 뒤 머리카락을 조금 잡아서 목 뒤쪽 방향으로 말아준다. 끈으로 묶어서 고정한다.3. 반대 편도 반복하면 잇걸 변신 완료.#롱 헤어 추천! SOS 스타일링 팁유니콘 웨이브 (Unicorn Wave)어렵고 생소한 유니콘 룩은 잊어라! 쉽고 너무 예쁜 유니콘 웨이브를 지금부터 소개한다.1. 드라이 샴푸를 이용해 모발을 빠르게 정리한다.2. 5:5 가르마를 탄 후 한쪽 헤어라인 부근의 모발을 잡는다. 가르마를 따라 뒤쪽 방향으로 꼬아줄 것. 3. 반대 쪽도 마찬가지로 꼬아준 후 정수리에서 두 갈래를 같이 묶어준다.4. 유니콘 트렌드를 접목하려면 나머지 머리에 컬을 넣고 브러시로 슥슥 빗는다. 헤어 디자이너가 터치한 듯한 유니콘 웨이브 완성!밀크메이드 브레이드 (Milkmaid Braid)아직까지 귀요미 브레이드를 마스터하지 못했다고? 여기 당신의 외모에 깔끔함을 한 스푼 넣어줄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 있다.1. 드라이 샴푸를 온 모발에 뿌려준 후 낮게 양 갈래를 묶어준다.2. 모발을 꼬아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하고 밴드로 묶어 고정할 것.3. 묶음 머리를 반대 방향으로 넘겨 핀을 꽂아준다. 반대 편도 마찬가지로 핀을 꽂아 마무리한다.이렇게 핫한 헤어라면, 머리 안 감은 날이라도 데이트 콜!본 기사는 코스모 영국판 홈페이지의 "4 quick-fix hairstyles anyone can master"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