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 스카프, 키튼 힐! 어려운 아이템 소화하는 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급변하는 날씨 때문에 옷 입기가 고민이라고요? 새로운 아이템에 도전하는 방법, 패션 고수들이 즐기는 스타일링 팁 등 패션에 대한 여러분의 질문에 코스모가 그 답을 전합니다. | 패션,백팩,스카프,키튼힐,아이템소화

체인 미니 백팩을 활용하면 여성스러운 룩이 연출된다.Q 들고 다닐 짐이 많을 땐 백팩을 선호해요. 하지만 백팩을 메면 고등학생처럼 보일까 봐 걱정이에요. 여성스러움을 살리면서도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김지민A 학창 시절 즐겨 들던 백팩을 생각하면 오산! 요즘엔 백팩 디자인도 천차만별이에요. 미니 백, 트렌드가 백팩까지 옮겨가 체인 스트랩을 더한 미니 백팩, 복주머니를 닮은 백팩 등 형태가 다양하답니다. 펜디에서 선보인 미니 플라워 아플리케 백팩은 화이트 드레스에 로맨틱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기도 하고요. 스트리트 컷의 패션 피플처럼 화이트 체인 미니 백팩을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에 매치해주면 단번에 여성스러운 룩이 완성되니 지금이 미니 백팩에 도전해볼 최적의 타이밍! 백팩 백24만원 펜디.Q 스카프 코디가 어려워요. 목에 프티 스카프를 하면 항상 무채색의 티셔츠를 선택하게 되는데, 패턴 있는 옷에 스카프를 감각적으로 매치하는 팁이 있을까요? 코스모의 팁이 궁금해요. @favor2s_2ndA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요즘 같은 날씨엔 스카프가 멋 내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스카프의 묘미는 화려한 패턴을 과감 없이 드러내는 것인데 매치하는 옷이 고민이라고요? 먼저 런웨이에서 응용하기 좋은 팁을 찾아봤어요. 타미 힐피거의 컬렉션에선 패턴 원피스에 프티 스카프를 더했는데 이때 중요한 건 컬러의 통일! 옷과 스카프 모두 패턴이 있을 경우 각기 다른 컬러를 택하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어요. 가늘고 긴 스카프를 활용하려면 니나리치의 섹시한 오피스 룩을 참고하면 어떨까요? 블라우스와 아찔한 슬릿 스커트에 스카프의 패턴을 통일해 세련되게 연출했죠. 또한 스카프는 봄나들이 룩에도 포인트가 될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해보세요. Q 봄이 되니까 슬링백이나 슬리퍼 타입의 키튼 힐 슈즈에 자꾸만 눈이 가요. 유행도 유행이지만 예쁘고 착화감도 편하잖아요. 코스모에서 옷과 맞춰 멋지게 연출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sicut_solA 사뿐사뿐 여성미를 뽐내는 키튼 힐은 올봄 가장 트렌디한 슈즈 중 하나랍니다. 게다가 주말 데이트 룩, 오피스 룩, 캐주얼 룩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어 일석 삼조의 아이템이죠.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키튼 힐을 돋보이게 연출하고 싶다면 미디 길이의 플리츠스커트, 혹은 복숭아뼈를 드러내는 길이의 슬랙스를 선택해보세요. 이제 완연히 맨발의 계절이 다가왔으니 스타킹은 과감히 벗어버리고요. 이번 봄여름을 위한 키튼 힐 중에는 리본 장식을 더하거나 슬링백 형태의 슈즈가 많은데, 이때 주의할 점은 발꿈치의 각질 케어!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멋지게 연출했는데 발꿈치에서 NG를 내면 안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