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케미를 자랑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단짝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베이스는 그 자체의 포뮬러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바르느냐로 성패가 갈리기도 한다. 각종 베이스를 바를 때 최고의 툴로 꼽는 브러시는 모질, 커팅 각도, 사이즈, 바르는 테크닉에 따라 그 효과가 천차만별이기 때문. 따라서 베이스 포뮬러에 맞춘 브러시야말로 꿀 케미 보증템. | 뷰티,피부,베이스베이크업,커버,쿠션

 쿠션 전용 브러시  메이크업포에버 프로 4K 브러쉬 5만3천원대(*인텐스 블러쉬 브러쉬 뷰티 투고).메이크업포에버 UV 브라이트 쿠션은 바르는 툴에 따라 다른 커버리지를 자랑한다. 퍼프를 이용하면 미디엄에서 하이 커버리지를 표현할 수 있고, 프로 4K 브러쉬를 쓰면 내추럴 미디엄 커버리지로 얇고 투명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이 브러시는 메이크업포에버의 154 브러쉬를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 것으로, 포뮬러를 보다 섬세하고 밀착력 있게 바를 수 있어 베이스 지속력까지 높여준다. 베이스 명가 최초의 쿠션  메이크업포에버 프로 쿠션 5만8천원대 (*UV브라이트 쿠션 SPF 35 PA+++ 리필 포함).  프로들이 인정하는 쿠션을 만들기 위해 무려 6년이나 연구 개발했다! 베이스의 강자 메이크업 포에버가 최초로 선보이는 UV 브라이트 쿠션은 이번 시즌 베이스 트렌드에 맞는 내추럴 글로 피니시로, 피부 본연의 윤기를 자연스럽게 살려준다. 레이어링에 적합한 포뮬러가 피부에 얇게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처음 그대로 유지해주는 것이 장점.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