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UMMER BEAUTY MUST HAVES #27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코스모 에디터들이 찜콩한 아이템! 탱탱하게 살아있는 컬링, 그리고 볼륨은 이번 시즌 포기할 수 없는 머스트 헤어 스타일링이다. 이번 시즌엔 꼭 ‘잇’ 헤어로 거리를 활보하고 싶다면 지금 이 제품들로 스타일링 해보자. | 헤어,컬링,헤어스타일링,미쟝센,미쟝센 컬린 에센스 2X

#27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3D 볼류마이징 폼웨이브가 탱탱하다는 것은 단순히 컬의 굵기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루스한 빅 컬이든 볼륨 컬이든 늘어지지 않은 차진 텍스처의 볼륨이 바로 그것. 여기 고데기가 없어도 1분만에 탄력있는 을 만들어주는 스타일러가 있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고 아르간 오일, 시더우드 오일등의 천연 오일은 두피와 모발에 영양까지 선사한다. 웨이브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있으니 바로 볼륨감. 원하는 부위에 볼류마이저를 바르면 풍성한 볼륨감을 살린 원하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니 이번 시즌 볼륨감있고 탱글한 웨이브를 원한다면 사용해 볼 것. 미쟝센 컬린 에센스 2X 1만원대, 미장센 컬 3D 볼류마이징 폼 1만원대에디터가 직접 써봤다하윤진 : 도구 없이 간단하게 컬 제대로 살리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진짜 추천! 적당히 말린 모발에 발라주면 바로 컬이 살아난다. 끈적임도 전혀 없고 향기까지 좋으니 계속계속 바르고 싶은 기분. 기지혜 : 헤어 볼륨이 죽은 날엔 기분도 다운되는 나. 볼류마이징만 있으면 365일 기분 업!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간단하게 발라주면 되니 사용도 편리하다. 마음에 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