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이면 공식인가요? 그래미 시상자 해리 스타일스와 조 크라비츠 열애설 정리
가벼운 만남으로 시작했던 조 크라비츠와 해리 스타일스의 관계는 로마 데이트, 가족 만남, ‘소울메이트’ 발언까지 이어지며 빠르게 진지해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흐름을 타임라인으로 정리했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열애설 이전의 각자 연애사와 첫 연결 고리
- 로마 산책·손잡기·가족 만남으로 바뀐 관계의 온도
- ‘소울메이트’ 발언까지, 캐주얼을 넘은 현재 상태
그래미 어워즈에서 올해의 앨범상을 시상하는 해리 스타일스 | Kevin Mazur //Getty Images
이미 눈치챈 사람도 있겠지만, 조이 크래비츠와 해리 스타일스는 현재 연애 중입니다. 그리고 최근 두 사람의 관계는 ‘가볍게 만나는 사이’에서 ‘서로가 소울메이트라고 느끼는 단계’로 급선회했죠. 2025년 부터 지금까지 쌓인 정보량이 꽤 많기에 ‘망붕 안경’을 끼기 전, 타임라인으로 차분히 그들의 연애사를 짚어 볼게요.
2025년 3월 2일
조이는 노아 센티네오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시작됩니다.
2025년 6월 20일
한편 해리는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 VIP 구역에서 엘라 케니와 “열정적인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됩니다. The Sun에 따르면 키스는 무려 12초간 이어졌다고 합니다.
2025년 8월 19일
조 크라비츠와 해리 스타일스 열애설 정리 | Antony Jones //Getty Images
조이가 런던에서 열린 영화 <Caught Stealing> 시사회에 참석합니다. 이 장면, 곧 중요해집니다. 기억해두세요!
2025년 8월 24일
해리와 조이가 로마 거리에서 팔짱을 낀 채 걷는 모습이 포착됩니다. 인터넷은 즉각 폭발했고, 일부는 멘탈 붕괴를 겪었으며,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혼란이 발생합니다.
2025년 8월 25일
익명의 제보자가 DeuxMoi에 조이와 해리가 8월 19일 시사회 이후 런던의 리타스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전합니다. 같은 날 People 매거진은 “해리가 조이의 프레스 일정 동안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다”는 내부자 발언을 보도합니다.
2025년 8월 26일
Us Weekly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전합니다. “두 사람은 각자 유럽에 업무 차 와 있다가 자연스럽게 다시 만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전에도 만난 적이 있고, 연락을 이어오던 사이였습니다.” 다만 이 소식통은 관계가 아직은 초기 단계이며 진지한 단계는 아니라고 덧붙입니다. “조이는 지금 당장 진지한 관계를 원하지 않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자유로운 성향이라 잘 맞고, 케미스트리가 좋은 건 확실해요.” 노아 센티네오와의 관계에 대해서는 “몇 달간 만나지 않았다”며, “조이는 지금 싱글 라이프를 즐기며 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한편 Daily Mail은 또 다른 소식통을 인용해 이렇게 전합니다. “조이는 원래 음악가에게 끌리는 편이지만, 해리는 노력하지 않아도 멋있는 사람입니다. 해리는 이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지켜보고 싶어 합니다. 조이에게 빠지기 쉬운 이유가 분명합니다.”
2025년 9월 3일
조 크라비츠와 해리 스타일스 열애설 정리 | AKGS//BACKGRID
이번에는 윌리엄스버그에서 두 사람이 다시 포착됩니다. 목격자에 따르면 손을 잡고 있었다고 합니다. Page Six는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웃으며 아주 편안해 보였다”고 전합니다. 소식통은 두 사람이 “확실히 커플”이라고 말합니다. 솔직히, 사진만 봐도 이미 커플처럼 보입니다.
2025년 9월 6일
해리가 조이의 아버지인 레니 크라비츠와 점심 식사를 함께합니다. 분위기는 매우 좋았다고 합니다. People은 “조이가 해리를 친구들에게도 소개하고 있으며, 이 관계는 캐주얼 이상으로 느껴진다”고 보도합니다.
2025년 9월 8일
Page Six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미 서로의 친구들을 만나고 있으며, 포시즌스 호텔 내 울프강 퍽의 CUT에서 단체 저녁 식사를 즐겼습니다.
2025년 9월 12일
조이와 해리는 이탈리아로 로맨틱한 여행을 떠나 로마 거리를 함께 거닙니다. 귀엽기도 하고, 다소 대담한 스킨십 장면도 포착됩니다.
2025년 12월 1일
People은 “해리가 올해 로마에서 장기간 머물렀고, 조이는 여름 이후 여러 차례 그를 만나러 왔다”고 전합니다. “두 사람은 친구들을 만나고, 산책을 하며 매우 여유로운 삶을 즐깁니다. 케미스트리가 훌륭한 커플이에요.”
2025년 12월 19일
조 크라비츠와 해리 스타일스 열애설 정리 | Cobra Team / BACKGRID
두 사람이 로마에서 함께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됩니다.
2026년 1월 15일
레니 크래비츠가 해리의 인스타그램에 지지의 댓글을 남깁니다. 공식적으로 분위기가 좋아 보입니다.
2026년 1월 21일
Page Six에 따르면, 조이는 친구들에게 해리를 “소울메이트”라고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
2026년 1월 31일
그래미 어워즈를 앞두고 LA에서 커피 데이트를 즐기는 둘의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Cosmopolitan US 기사를 리프트 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본문 보러 가기
Credit
- 글 Mehera Bonner
- 사진 Getty Images/인스타그램/BACKGRID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