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수지, 카리나의 돈 안 드는 현실 관리 꿀팁은?

수건부터 베개까지, 데일리 관리법 모음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5.10.22

10초 만에 보는 기사

수지·카리나·신현지, 돈 안 드는 현실 피부 관리법 공개!

수지는 수건 프리 세안, 카리나는 베개 위 수건으로 청결 관리.

작은 습관이 피부 미인 만드는 초간단 뷰티 루틴 화제.



모델 신현지

인스타그램 @iamhyunjishin

인스타그램 @iamhyunjishin

유튜브 <신현지시리즈 SHIN HYUN JI>

유튜브 <신현지시리즈 SHIN HYUN JI>

세계적인 모델 신현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특히 이목을 집중시킨 부분은 화장품 바르는 방법이었는데요. 신현지는 "이게 나름 저만의 관리 팁이라면 팁이에요!"라고 말하며 선크림이나 스킨케어 제품을 손에 덜지 않고 용기째 얼굴에 곧바로 짜서 바르는 방식을 선보였죠. 하지만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하기도 했는데요. 용기 입구가 피부에 직접 닿으면 감염의 우려가 있어 장기적으로 피부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다는 설명이죠.



수지

인스타그램 @skuukzky

인스타그램 @skuukzky

최근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로 돌아온 수지는 혜리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 피부 관리 꿀팁을 공개해 화제가 됐는데요. 그녀의 비결은 다름 아닌 '수건 프리' 세안법! 혜리가 "옛날에 세안한 다음에 수건으로 (물기를) 안 닦는다고 하지 않았냐"고 묻자, 수지는 "지금도 (수건으로) 안 닦는다. 물기 그대로 스킨을 바르고 한다"고 답했죠. 실제로 전문가들은 수건으로 인한 마찰이 피부에 미세한 손상을 줄 수 있고, 이는 피부 건조나 예민함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하죠.



카리나

인스타그램 @katarinabluu

인스타그램 @katarinabluu

에스파 카리나는 "잘 때 베개에 수건을 깔고 잔 후부터 피부가 더 깨끗해졌다"며 수면 시 청결의 중요성을 강조했는데요. 이는 베개에 있는 노폐물이나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그녀만의 뷰티 꿀팁이죠. 뿐만 아니라 카리나는 "쉴 때는 집에만 있어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는다"고 밝히며, 피부가 온전히 쉬고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이 건강한 피부의 바탕임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임정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