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니, 김도연, 차정원의 찐 '애착백' 리스트 4

제니, 김도연, 차정원, 김나영의 찐 애착 가방은? 르메르부터 더로우, 생로랑까지 셀럽들이 실제 애용하는 애착 명품백 리스트를 정리했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5.02.14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제니의 사복 패션에서 여러 차례 포착된 르메르 크루아상백. 제니는 큼지막한 라지 사이즈를 즐겨 멘다. 최근에는 블랙핑크 지수 또한 동일한 범백 라지 사이즈를 SNS에 인증하며 절친 모멘트를 뽐내기도!


오눅
인스타그램 @onnuk_ 인스타그램 @onnuk_
패피라면 최근 들일까 말까 한 번쯤 고민했을 아이템. 바로 더로우의 백이다. 인플루언서 오눅의 애착템은 파크 토트백. 블랙 기본 컬러를 무심하게 이것저것 가득 넣어 활용하는 모습이다.


김도연
인스타그램 @lafilledhiver_ 인스타그램 @lafilledhiver_
늘 분위기 있는 김도연의 데일리 룩. 김도연의 애착백은 짙은 브라운 컬러 롱 코트와 함께 매치한 생로랑의 LE 5 A7 소프트 백. 부드러운 소재 덕에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혀 어떤 룩에든 매치하기 쉽다는 것이 장점.


차정원
인스타그램 @ch_amii 인스타그램 @ch_amii
르메르 백을 애용하는 차정원. 최근 도쿄 여행 중엔 크루아상 코인 펄스와 포춘백 미니를 함께 매칭해 두 개의 크루아상 모양 백을 레이어링 하기도 했다.


김나영
인스타그램 @nayoungkeem 인스타그램 @nayoungkeem
김나영의 최근 애착백은 더로우 볼링백. 청바지와 버건디 컬러의 볼링백 조합이 드뮤어 룩의 정석과도 같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