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새해 목표가 정리 정돈? 강민경, 공효진 따라 ‘이 아이템’ 어때?
새해엔 아수라장 탈출 가능.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강민경 | 벽 선반



강민경의 유튜브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그녀가 먹방을 선보일 때마다 늘 앉는 자리를 기억할지도 모른다. 그녀가 식탁 뒤에 설치해두고 다양한 소품들을 잔뜩 올려 둔 벽 선반은 바로 스트링 포켓. 크기는 작지만 2개의 패널과 3개의 선반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납력이 훌륭한 제품이다. 컬러와 소재도 다양해 집안 분위기에 따른 선택지도 넓다. 발 디딜 틈 없는 공간에도 빈 벽 하나쯤은 있기 마련. 수납장을 들일 공간이 부족하다면 작고 수납력 좋은 벽 선반을 설치하는 것이 답이 될 수 있다.
공효진 | 코트 행거



공효진이 구독자들의 요청으로 무려 2번이나 소개했던 코트 행거는 이탈리아 브랜드 리빙 디바니의 ‘세이바’. 높낮이가 다른 4개의 코트 랙이 하나의 핀으로 연결되어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한 각도로 여닫을 수 있는 제품이다. 낮은 랙엔 가방이나 머플러를, 높은 랙엔 코트를 걸어두면 딱. 아무리 정리해도 집 안이 어수선하게 느껴진다면 소파나 의자에 옷, 가방을 걸쳐 두진 않았는지 체크해 볼 것. 적당한 크기의 코트 행거를 방 한편에 두고, 여기저기 흩어져 있던 옷과 가방을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한결 깔끔해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김재욱 | 스툴 보관함



배우 김재욱이 팀을 이뤄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RXB SEOUL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약통 모양 스툴. 최근 유튜브 <나래식>에 출연해 박나래에게 선물한 거대한 상자가 바로 이 제품이다. 거실이나 방 한편에 두고 잡동사니 모아두기 딱 좋은 디자인으로, 엘비스 프레슬리가 마지막으로 처방받았던 약통을 모티프로 제작한 것이라고. 좁은 공간에 수납 아이템을 들일 땐 이런 식의 스툴 겸 보관함이나 소파 겸 서랍장, 거울 겸 벽장처럼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선택해 보자.
Credit
- 글 장세현
- 어시스턴트 김문영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