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한혜진의 겨울 보디 케어법! 퍼석한 피부 안녕~

자꾸 만지고 싶은 피부 이렇게 만든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12.17
샤워 볼은 쓰지 않는다
한혜진은 샤워 볼을 쓰지 않는다? 샤워 볼을 사용하면 알게 모르게 피부가 건조해지는데, 이 건조함이 주름과 노화를 촉진한다고. 그래서 한혜진은 평소 손을 활용해 샤워하고, 각질 제거가 필요하다고 느끼면 보디 스크럽을 활용한단다. 이것만 따라 해도 피부가 훨씬 촉촉해짐을 느낄 수 있다는데?


스크럽 선택과 활용법
유튜브 <한혜진 Han Hye Jin> 유튜브 <한혜진 Han Hye Jin>
이 루틴에서 가장 중요한 건 스크럽 제품의 타입이다. 각질 제거와 보습이 동시에 될 수 있도록 오일이 충분히 들어간 것이 좋고, 스크럽 결정의 크기 역시 너무 작아 빨리 녹거나 너무 굵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게 중요하다고. 또 스크럽을 할 때는 팔꿈치, 무릎, 뒤꿈치 등 각질이 자주 쌓이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는 게 포인트!


보디 로션으로 마사지하기
유튜브 <한혜진 Han Hye Jin> 유튜브 <한혜진 Han Hye Jin>
샤워 후 보디 로션을 바를 때도 케어는 계속된다. 단순히 로션 바르는 것에만 집중하는 게 아니라 몸을 마사지하는 것. 허벅지는 손바닥을 교차로 쓸어주고, 종아리는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지그시 누르며 마사지한다. 이것만 해줘도 순환을 촉진하고 붓기가 빠져 보습과 피부 탄력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고!


관련기사

Credit

  • 글 윤보배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