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겨울만 되면 패알못? 조이, 레이에게 배우는 레이어링 팁
한 겹 받고 세 겹으로 가!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뚝 떨어진 기온에 두꺼운 아우터만 찾게 되는 겨울. 이 계절엔 멋을 내기 참 어렵다. 하지만 아무리 추워도 롱 패딩은 용납할 수 없는 패피라면? 조이, 레이, 혜리처럼 멋스럽게 ‘레이어링’을 시도해 볼 것! 실제로 옷을 겹쳐 입으면 열전도율이 낮아져 열 손실을 막아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을 정도로, 얇은 옷을 여러 겹 겹쳐 입는 것이 겨울엔 더 똑똑한 방법이다.
프레피 룩의 겨울 버전! 조이의 필승 레이어링 조합은 셔츠와 니트다. 겨울에 입기엔 너무 시원한(?) 넥 라인의 니트도 레이어링을 더하면 금세 겨울 아이템으로 변신! 조이처럼 셔츠와 니트 베스트, 플리츠스커트로 스타일과 체온 모두를 사수해 볼 것. 겨울 프레피 룩엔 로퍼와 니삭스 대신 롱부츠를 매치하는 것도 잊지 말자.
프릴 셔츠와 무지 티, 패딩으로 겹겹이 완성한 레이의 겨울 룩. 슈즈와 모자만으로도 귀여움을 더해주지만 분명한 포인트는 레이어링에 있다. 아우터를 밑도는 사랑스러운 프릴 디테일, 화이트와 아이보리로 통일한 컬러까지! 레이어링을 시작할 때 컬러 조합이 어려웠다면 레이의 톤 온 톤을 참고해 보자.
배색을 활용한 레이어링도 있다. 베이지 컬러의 이너 니트와 레드 컬러의 카디건을 레이어링 한 혜리. 차분한 색감의 이너 니트 덕에 선명한 레드 컬러가 더욱 돋보인다. 여기에 코트와 스커트는 따뜻한 컬러로 골라주면? ‘얼죽코’라면 만족할 수밖에 없는 한층 멋스러운 코트 룩 완성!
조이



레이



혜리



Credit
- 글 김문영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