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테슬라 코리아 앰배서더 김예지, 이게 진짜라고?

'임실 존 윅'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11.05
전설의 시작, 머스크의 샤라웃
X @TehCartelDel X @YeJiKimOfiicial
김예지를 향한 일론 머스크의 러브콜, 그 시작은 이러했다. 지난 5월에 열린 국제사격연맹(ISSF) 바쿠 사격 월드컵 25m 권총 결선에서 김예지가 세계 신기록을 세운 뒤 시크하게 점수를 체크하던 영상을 본 일론 머스크가 ‘액션 영화 배우 해도 되겠다’며 그녀를 ‘샤라웃’한 것. 그의 언급이 화제가 되며 김예지는 더욱 큰 주목을 받게 되었고 이후 미국 NBC는 그녀를 ‘파리 올림픽 10대 화제성 스타’로 선정했다. 이후 그녀는 X를 통해 머스크에게 자신을 언급해줘서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예? 테슬라 앰배서더요?
X @YeJiKimOfiicial X @YeJiKimOfiicial X @YeJiKimOfiicial
그러던 지난 1일 김예지가 테슬라 코리아의 최초 앰배서더가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격이 알려질 수 있다면 모델이든 영화배우든 무엇이든 하겠다는 그녀의 바람이 실제로 이루어진 것. GD가 테슬라의 사이버 트럭과 등장해 화제였는데, 그 브랜드의 홍보대사가 김예지라니!


영화 <크러쉬>에 킬러로 출연
X @YeJiKimOfiicial

X @YeJiKimOfiicial


일론 머스크의 바람대로 김예지는 영화 ‘아시아’의 스핀오프 작품인 <크러쉬>에 킬러로 출연한다. <크러쉬>는 미국과 아시아 7개국 이상의 다국적 스타들이 출연해 인종 혐오와 차별, 다양한 인간에 대한 얽히고 설킨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라고. 아시아랩의 CEO이자 연출자이면서 영화 <리얼>을 각본을 쓴 이정섭 감독은 “인스타그램 40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도의 아누쉬카센과 김예지의 킬러 동반 캐스팅은 글로벌 숏폼 시리즈의 혁신과 새로운 장을 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정도면 머스크가 김예지의 미래를 예언한 것이 아닐까? 앞으로도 머스크의 샤라웃과 그녀의 활약을 놓치지 말고 지켜보자!


관련기사

Credit

  • 글 유미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