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명절 때 한 가수를 조명하는 KBS의 명절 특집 쇼. 이번 추석의 주인공은 바로 박진영! 데뷔 30주년을 맞아 KBS 2TV에서 16일 오후 8시 30분에 150분간 방영된다. 예고편에는 성시경, 싸이, 수지, 악뮤, 카리나 등 원톱 가수들이 축하했다면, 공연에서는 god, 비, 트와이스, 2pm, 선미, 선예가 게스트로 참여해 컬래버 무대를 보여줄 예정. 여기에 밴드 라이브로 진행된다고 하니 올가을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가 될 듯!
2년 만에 부활?
2024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공식 홈페이지
명절 대표 프로그램인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 일명 아육대가 2년 만에 부활했다. 전현무, 이찬원, 강다니엘, 엔믹스해원이 MC를 맡았으며 육상, 양궁, 풋살, 댄스 스포츠, 브레이킹 댄스까지 총 5가지 종목을 겨룬다고! 특히 이번 아육대에는 2세대부터 5세대의 아이돌이 모두 출연해 세대 대통합이라는 후문. 올해 체육돌의 타이틀을 누가 거머쥘지 기다려진다.
드디어 TV로 볼 수 있다?
작년 11월에 개봉한 <서울의 봄>이 TV 최초로 방영된다. 이 영화는 12.12사태의 긴박했던 9시간을 다룬 영화로 장기 흥행에 성공하며 13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대 히트작! 황정민, 정우성, 이성민 등 명품 배우들이 주연으로 출연해 더욱 호평을 받기도 했다. <서울의 봄>은 9월 18일 SBS에서 만날 수 있다.
최근 화제작이 방영된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시민덕희>. 이 영화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세탁소 주인 김성자가 보이스피싱 총책 및 조직을 잡은 내용을 다룬다. 영화의 실제 주인공은 8년 만에 공로를 인정받아 포상금을 받은 것은 물론 이원석 검찰총장과도 만남을 가지며 화제가 되었는데, <시민덕희>를 9월 15일 오후 9시 15분에 KBS2에서 방영한다. 주연을 맡은 라미란의 연기가 너무 리얼해서 재미가 가득하다고~. 짜릿한 사이다 결말을 좋아한다면 추천.
케이블도 놓칠 수 없지!
추석을 맞아 tvN과 JTBC도 명작들을 방영한다는 소식! tvN에서는 9월 16일 레전드 로코 <엽기적인 그녀>와 서스펜스 로맨스물 <헤어질 결심>을 편성했고, 18일에는 <클래식> 시청이 가능하다. JTBC에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오펜하이머>가 방영! 평소 무거운 내용을 좋아한다면 본방 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