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컬러 입문자라면 미연에게 주목해 보자. 아이 홀과 눈 밑에 누구나 소화 가능한 오렌지 코랄 컬러를 더해 청순 지수 폭발한 미연의 메이크업. 미연처럼 삼각 존까지 라이너를 칠하면 트임 효과를 줘 더욱 시원해 보일 수 있다. 여기에 피치 톤의 매트 립까지 바르면 화사한 여름 메이크업 완성!
민니
오렌지 컬러가 마냥 상큼할 거라는 생각은 오산! 길게 뺀 아이 라인 위로 실버 글리터로 라인을 쌓아주고, 오렌지 섀도를 더해 멋쁨 그 자체다. 볼에는 따스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로 생기를 더했고, 콧대를 따라 셰딩을 넣어주면 깊이감 있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민니처럼 히피펌과 두건 스타일링을 더하면 힙스터 느낌이 폴폴~.
소연
파워 쿨톤이라면 소연의 메이크업 룩이 제격이다. 화이트 베이스의 오렌지 컬러를 눈두덩이와 언더라인에 펴 바르고, 그 위로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더하면 색다른 스모키 메이크업 완성! 아이 메이크업과 대비되는 쨍한 오렌지 컬러를 나비 존에 가득 칠해주고, 오렌지 립까지 더해주면 이곳이 바로 해변!
우기
작지만 강한 포인트를 준 우기! 쌍꺼풀 라인 위아래로 푸른 느낌의 보라 섀도를 펴 발라 화려함을 더했다. 애교살을 따라 연한 라인을 그려주고 그 위에 오렌지 글리터를 더하면 입체감이 확 살아난다. 충분히 화려한 메이크업인 만큼, 우기처럼 아이 라인은 과감히 생략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칫 잘못하면 과한 메이크업이 될 수 있기 때문~.
슈화
슈화의 찰떡 메이크업 등장! 마스카라를 위, 아래 속눈썹에 발라 풍성한 인형 속눈썹을 완성했다. 아이라인을 생략한 대신 눈 앞머리엔 옐로 베이스의 오렌지 컬러를 얹고, 아이 홀 중간부터 눈 아래엔 피지 퍼즈 색감의 섀도를 가득 칠해주면 그저 청초하다는 말밖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