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인센스가 대세! 눈과 코가 즐거운 향테리어 제품 모음ZIP
타오르는 향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는 ‘향멍’이 요즘 대세. 인센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인센스 스틱과 홀더 디자인은 웬만한 오브제 저리 가라 할 정도로 감각적이고 다채롭다. 아스라이 피어오르는 향기로 눈과 코가 모두 즐거운 ‘향테리어’ 제품 17가지를 소개한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겨울 숲에서 불어오는 코끝 시린 바람을 떠올리며 완성한 향. 파촐리와 베티베르, 플로럴 노트가 조화롭게 섞인 감각적인 우디 플로럴 향이 세련된 느낌을 준다.

팝한 컬러와 독특한 나선 형태의 인센스 홀더. 향꽂이뿐만 아니라 반지를 거치하는 링 랙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전통 한옥의 아궁이에서 받은 영감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팔로산토 버너. 외관은 매트하게 마무리됐지만 버너 내부는 유약으로 코팅해 타고 남은 재 처리에도 용이하다.

키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인센스 홀더. 접시에 하나 남은 방울토마토를 모티브로 포크를 놓는 방향과 위치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다. 접시가 큰 편이라 타고 남은 인센스 재가 밖으로 떨어지지 않는다.

건초와 클로버, 샌들우드, 파촐리를 블렌딩해 자연의 향을 담아낸 인센스 스틱. 향이 타며 나는 풀 냄새가 캠프파이어가 끝난 듯 차분한 무드를 연출해줘 고요한 사색을 즐기기에 적절하다.

달콤한 세이지 스머지 스틱과 치유 작용에 도움을 주는 팔로산토 우드 스틱, 5가지 레진을 블렌딩한 인센스 스틱과 페루 장인이 수작업으로 롤링해 만든 인센스 스틱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향테리어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주목! 손 모양을 본떠 만든 세라믹 향꽂이는 향을 피우기에도 더할 나위 없지만 독특한 모양 덕에 향을 피우지 않아도 공간을 장식하는 오브제 역할을 톡톡히 한다.

묵직한 존재감을 지닌 메탈 소재의 원형 인센스 버너. 구 속에 인센스를 넣고 닫으면 구멍을 통해 연기가 흘러나와 오묘한 느낌을 준다. 인센스가 구 내부에서 타 가루 날림이 없다.

우디한 장미 뿌리부터 싱그러운 줄기와 달콤한 꽃잎까지 조화로운 향의 인센스 스틱. 일반적인 장미 향과 달리 뿌리에서 느껴지는 흙 향과 우디함이 더해져 중성적인 매력이 있다.

진한 풀 내음과 흙냄새를 지닌 백향목이 기분 전환을 돕는다. 스머지 스틱을 태우고 나면 은은한 잔향이 지속돼 마치 비 내린 숲을 거니는 듯 깊은 여운이 남는다.

완두콩의 모습을 본떠 제작한 향꽂이. 콩한 톨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이 받침과 분리돼 세척에 용이하고 오브제로도 연출할 수 있어 선물하기 제격이다.

비정형적인 꽃잎의 곡선을 모티브로 한 인센스 홀더. 컬러가 튀지 않아 어디든 잘 어울리는 점이 매력 포인트. 취향에 따라 2개 이상의 제품을 레이어링해볼 것.

시더, 유칼립투스, 라벤더, 민트 등 윤리적으로 추출한 10가지 허브를 블렌딩해 깊고 유니크한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스머지 스틱. 묵직한 허브 향이 에너지를 정화해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레진과 스파이시한 동양 향신료를 혼합한 페이퍼 인센스. 태워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옷장이나 서랍에 비치하면 수증기가 공기를 정화하며 달콤한 향이 공간에 자연스레 스민다.

머스크 향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강추. 오키드와 머스크 오일, 샌들우드가 적절히 섞여 심신 안정과 긴장 완화에 효과적이다. 케이스 뚜껑을 홀더로 활용할 수 있어 휴대하기 좋다.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천연 캣닢이 포근한 풀 내음을 선사한다. 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사람은 물론 반려동물에게도 무해해 개나 고양이와 함께 생활하는 공간에 향을 입히고 싶을 때 제격.

예술과 디자인의 경계를 넘나드는 보겔 스튜디오가 디자인한 조형미 넘치는 브론즈 인센스 홀더. 청동으로 주조돼 시간이 지나면 녹청이 배어 나와 더욱 멋스럽다. 미니멀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Credit
- editor 조해리
- photo by 곽동욱
- assistant 강다솔
- art designer 김지원
- digital designer 김희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