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티켓 전체 취소? 콘서트 암표와 전쟁을 선언한 스타들

장범준, 성시경, 아이유가 뿔났다.

프로필 by 정혜미 2024.01.02

전체 티켓을 취소한 장범준

유튜브 장범준

유튜브 장범준

장범준이 암표 근절을 위해 콘서트 예매 표 전체를 취소하는 결정을 내렸다. 본 공연은 1월 3일부터 2월 1일까지 총 10회 간 소규모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었다. 장범준의 공연이 2년 만에 진행하는 만큼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암표 판매 글이 계속 올라왔고, 결국 장범준은 "암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어 일단 공연 티켓 예매를 전부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추후에 좀 더 공평하고 좋은 방법을 찾아서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다. 죄송하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암표상을 잡아낸 성시경과 매니저

인스타그램 @mayersung

인스타그램 @mayersung

성시경은 지난해 연말 콘서트 암표상을 직접 잡아내 이슈가 되었다. 성시경의 매니저가 암표상에게 양도받는 척 대화를 나눠 티켓 좌석 번호와 계좌번호를 알아낸 뒤 해당 티켓을 취소 처리했다는 후문. 이 과정을 소개한 성시경은 "걸렸다 땡큐. 나쁜 XX들. 그 머리로 공부하지. 서울대 갈 걸"이라며 일침을 날렸다.

암행어사 전형을 진행한 아이유

인스타그램 @dlwlrma

인스타그램 @dlwlrma

아이유는 참신한 방법으로 암표상을 근절하기 위해 노력했다. 바로 암표상을 제보하는 팬에게 포상으로 콘서트 티켓을 선물하는 '암행어사 전형'을 진행한 것! 또한, 아이유 공식 팬카페를 통해 부정 티켓 및 거래 시도를 한 12명의 팬에게는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영구 제명과 부정 티켓 취소를 공지해 이목을 받았다.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