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금 주목해야 할 하이 주얼리 소식!
뜨거운 연말을 맞이할 준비 완료! 지금 주목해야 할 패션 이슈.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Brilliant Seoul
」

부쉐론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 ‘까르뜨 블랑슈’를 선보이는 전시가 페로탕 도산에서 열렸다. 1980년대의 자유분방함에서 영감을 받은 까르뜨 블랑슈 컬렉션은 전통적인 하이 주얼리의 경계를 뛰어넘은 새로운 감성의 컬렉션이다. 팝하고 과감한 디자인이 인상적.

파리의 정원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쇼메의 <르 자뎅 드 쇼메> 전시는 숲과 관목, 들판, 꽃 그리고 전 세계의 부케 총 4가지 챕터로 구성됐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아름다운 하이 주얼리가 궁극의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불가리의 아이콘 세르펜티가 75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는 18m 높이의 조형물이 석촌호수에 설치되며 빛을 발했으며, 세르펜티 네크리스 모티브의 조형물은 마치 다이아몬드가 반짝이는 듯 화려하다.


프레드의 전시 <FRED, 주얼러 크리에이터 Since 1936>은 프레드 창립자인 사무엘의 삶을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이자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서 열려 더욱 의미가 깊다. 프레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담긴 300여 점의 주얼리와 오브제들 그리고 미공개 아카이브까지 만날 수 있다.


클래식한 ‘벨 에포크’ 컬렉션과 트렌디한 ‘벨 에포크 릴’, 두 컬렉션의 조화를 표현한 ‘벨 에포크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 블랙과 화이트로 나뉜 공간은 서로 다른 두 컬렉션을 동시에 담고 있다. 배우 이성경, 더보이즈 주연, 트와이스 쯔위 등이 참석해 팝업 스토어의 오픈 행사를 빛냈다.
Credit
- Editors 김민지/박한나
- Assistant editor 추유림
- Photo by BRAND
- Art designer 김지은
- Digital designer 민경원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