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번 시즌 대세는 RED! 헤일리비버·제니 등 셀럽 RED 패션

23 F/W 패션 트렌드는 레드가 포인트!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10.31
 
 
이번 F/W 시즌 키 컬러는 바로 레드입니다. 그 중에서도 헤일리 비버는 자신의 뷰티브랜드 로드(rhode)의 신제품 ‘스트로베리 글레이즈’ 출시에 맞춰 딸기를 연상시키는 레드 패션을 지속적으로 밀고 있는데요. 그녀 뿐만 아니라 제니, 카일리 제너까지 셀럽들이 폴인럽 중인 레드 패션을 살펴볼까요?
 
 

헤일리 비버

레드 드레스, 모자, 액세서리 등을 통해 쨍한 레드 컬러감을 제대로 즐기고 있는 헤일리 비버. 쨍한 마젠타컬러가 피부를 더욱 건강해보이게 해주죠?
 
 

카일리 제너

최근 자신의 패션브랜드 ‘khy’의 론칭 소식을 알리며 패션에 대한 관심을 드러낸 카일리 제너. 그녀는 올 레드 셋업 룩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핫 걸임을 인증했어요. 또 ‘khy’의 룩북에서 롱 레더 코트에 레드 킬 힐을 매치해 클래식한 룩을 연출했네요.
 
 

제니

얼마 전 정식발매된 자신의 솔로곡 ‘you and me’의 콘서트 무대에서 All 레드 발레리나 룩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제니. 일상 속에서도 올 블랙 패션에 레드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레드 룩을 즐기는 모습이에요.
 
 

리사

무대 의상으로 화려하고 정열적인 레드 깃털 의상을 선보였던 리사. 열정적인 그녀와 잘 어울리죠. 공식 석상에도 강렬한 레드 컬러의 탑에 블랙 슬랙스를 매치하기도 했죠.
 
 

두아 리파

두아 리파와 자크뮈스의 레드 플레이 타임! 자크뮈스의 디자이너 시몽 포르테 자크뮈스는 화이트 톱과 바지에 벨트, 셔츠를 레드 포인트로 레드 룩을 선보였네요.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각 셀렙 SNS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