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40일 만에 28kg 감량한 진서연의 모닝 루틴 공개

루틴이 인생을 바꾼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10.30
 
 

일어나자마자
운동 모드 ON

진서연의 모닝 루틴 중 첫 번째는 ‘운동복 입고 자기’다. 이게 무슨 소리냐고? 말 그대로 잠옷 대신 운동복을 입고 잠드는 건데, 자기 전엔 꼭 아침에 운동을 하겠다고 마음먹지만, 막상 눈뜨면 가기 싫어지는 우리네 마음을 딱 대변한 대처 방법! 모자만 쓰면 나갈 준비가 끝나니 흐린 눈 할 이유가 없어지기 때문이다.
 
 

물만 잘 마셔도
건강해진다?

하지만 그녀가 눈 뜨자마자 하는 건 운동이 아니다. 바로 ‘음양탕’을 제조해 마시는 것! 음양탕은 끓인 물과 차가운 물을 1:1로 섞어 만드는데, 물 분자가 활성화돼 위와 장을 활성화시켜 위장관 청소와 소화기능 촉진에 도움을 준다. 물만 마셔도 건강해진다는 말, 거짓은 아니라는 것!
 
 

명상으로 몸과 마음
정화하기

음양탕을 마신 후 아로마 오일을 곁에 두고 명상을 시작하는 진서연. 편하게 자리에 앉아 깊이 호흡하며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명상을 한다. 처음부터 집념을 비워내는 건 쉽지 않기 때문에 5분을 시작으로 천천히 시간을 늘려볼 것.
 
 

제주 바다를 보며
아침 러닝!

아침마다 러닝으로 하루를 시작한 후 체력이 늘어난 걸 몸소 느꼈다는 그녀. 매일 제주 바다와 산방산을 배경으로 조깅을 한다. 바닷바람과 바다 냄새를 즐기며 뛰는 일상이라니! 게다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 4시간씩 운동한다고. 이런 루틴이라면 건강하지 않을 수 없겠는데?

Credit

  • 글 윤보배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진서연 SNS / KBS 유튜브 캡처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