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주방용품계의 제니! 이국주가 픽한 핫 아이템 5

또 사람 눈 돌게 만드는 국주 리!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10.17
 
 
샀다 하면 완판을 부르는 그녀, 이국주가 다이소에 떴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그녀가 애정하는 스팟, 다이소 소핑에 나선 것. 기나긴 영수증 목록 속 이국주가 선택한 아이템들을 추려봤다.
 
 

쌀 세척봉

말랑한 실리콘으로 된 빗모양 브러쉬와 쌀 씻은 물을 버리기 쉽게 고안된 가림막이 있어 손에 물한방울 안묻히고 쌀세척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겨울, 차가운 물에 손 넣기 싫을 때 사용하면 좋을 아이템. 손톱이 길어 쌀이 끼거나 손 사이로 쌀알이 후두둑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이다. 이런 것이 바로 천원의 행복 아닐는지? 가격 1000원.
 
 

손잡이 스텐레스 찜기

고구마나 만두를 찔 때, 찜기가 없어 못해먹었다면 이 제품을 집으로 들이자. 사용할 땐 폈다 보관할 땐 접어 부피를 줄일 수 있다. 일반 찜기와 다른 점이 있다면 손잡이가 실리콘으로 되어 있다는 것. 음식을 찔 때 손잡이 부위에 열이 전도 되지 않도록 손잡이를 실리콘으로 만든 아이디어 제품으로 실제로 사용해보면 유레카를 절로 외치게 될 것이다. 가격 5000원.
 
 

새우껍질 제거기

'나 이거 없어 새우 못먹었네' 할 정도로 놀라운 주방템. 먼저 새우 머리를 제거한 뒤 뾰족한 부분을 몸통 속으로 집어넣는다. 그런 다음 집게 손잡이를 천천히 눌러 몸통 사이를 벌려주면 끝! 껍질 까는 게 귀찮아서 새우 먹는 걸 피했던 사람이라면 지금 바로 장바구니에 하나 담아보도록 하자. 삶의 질이 달라질거다. 가격 1000원.
 
 

마늘 슬라이서

마늘 러버라면 주목! 마늘을 넣고 누르기만 하면 얇은 편이 되어 사사삭 떨어지는 제품이다. 알리오올리오나 감바스를 해먹을 때, 삼겹살에 마늘을 구워 곁들여 먹을 때 사용하면 딱일 듯. 레드, 화이트, 블루 세 가지 컬러로 되어 있어 주방 컬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가격 3000원.
 
 

반숙/완숙 조절 계란 타이머

계란 타이머를 보고 신기해하는 매니저를 보고 이국주는 '언제적에 나온 제품인데 이제와 난리냐'며 타박했지만 그래도 획기적인 아이템인걸 어떡해! 계란을 넣을 때 타이머를 함께 넣고 끓이면 색이 변하며 반숙 또는 완숙이 되는 타이밍을 기가 막히게 알려준다. 먹고 싶은 대로 익혀 먹을 수 있는 꿀템으로 다이어트할 때 활용하면 좋을 듯. 가격 1000원.

Credit

  • 글 유미지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이국주 SNS / 다이소 / MBC 제공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