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우리 이혼했어요! 충격 결별 소식 전한 스타 4

이미 두 집 살림 중이었다고?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09.26
 
 

기은세

2012년, 12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해 SNS에 행복한 일상을 공유했던 배우 기은세. 그러나 최근 그녀는 결혼 생활 11년 만에 남편과의 이혼을 선택했다.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인해 갈라선 것으로 전해지며, 이들 사이에 자녀는 없다. 한편 기은세는 지난 7월 <강심장 리그>에 출연! '두 집 살림 중'이라는 충격 발언과 함께 "20대 때 눈에 콩깍지가 씌어 내 눈을 멀게 하는 남자를 만나 결혼을 했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기도 했다.
 
 

서인영

꽃값만 1억 원을 들여 지난 2월 초호화 결혼식을 올렸던 서인영은 최근 충격 소식을 전했다. 바로, 결혼 7개월 만에 이혼 소송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것! 이에 서인영은 당혹스럽다는 반응을 보이며, 한 매체를 통해 "최근 남편으로부터 '우린 성격 차이가 있다' '서로 맞지 않는다'라는 내용과 함께 헤어지자는 말을 일방적으로 들었지만 직접적으로 소송 이야기를 나눈 적은 없었다"고 심경을 밝혔다. 덧붙여 그녀는 "나는 남편과 이혼할 생각이 없다"고 의사를 표명하기도!
 
 

휴 잭맨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내 데보라 리 퍼니스와 함께 귀여운 댄스를 선보였던 휴 잭맨! 그러나 행복했던 이들의 결혼 생활은 최근 끝을 맞이했다. 결혼 27년 만에 공동 성명을 통해 이혼 사실을 발표한 두 사람! 이들은 성명에서 "우리는 거의 30년 동안 남편과 아내로서 훌륭하고 사랑스러운 결혼 생활을 함께하는 축복을 받았다"며 "이제 우리의 여정은 달라졌으며 각자의 성장을 추구하기 위해 헤어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두 사람 사이에는 2000년, 2005년 입양한 아들, 딸 자녀 두 명이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

뮤지컬 영화 <위키드>를 촬영하던 중 상대 배우인 에단 슬레이터와 데이트를 시작한 아리아나 그란데. 문제는 에단 슬레이터가 유부남이며, 그녀 또한 부동산 중개업자 달튼 고메즈와 이미 결혼했다는 사실! 결국 그녀는 결혼 2년 만인 올해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각 셀럽 SNS
  • 영상 해당 유튜브 영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