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속 화제의 아들들은 누굴까? 매주 2회씩 공개되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이 연일 화제다. 강풀 작가의 웹툰 원작으로 소재는 무려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 비상한 힘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들이 출연하는데 이 중 극 중 하늘을 날고 괴력을 쓰는(?) 아들 둘에 대해 알아봤다.
「 엄마가 한효주, 아빠가 조인성? 아들 김봉석 역 ‘이정하’
」 배우 이정하는 하늘에서 뚝 떨어진 신인처럼 보이지만 데뷔는 무려 2017년도. 웹드라마 〈심쿵주의〉로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인기 드라마 〈런 온〉, 〈알고 있지만〉 등에도 출연했다. 곰돌이 푸처럼 푸근한 인상을 가졌지만 실은 〈무빙〉 출연을 위해 30kg이나 증량했다가 감량했다. 〈무빙〉 출연 전에는 래퍼 빈지노 닮은 꼴로 유명했다고. 〈무빙〉 속 귀여운 모습과는 사뭇 다른 과거(?) 모습이 궁금하다면? 그의 날카롭고 훈훈한 비주얼을 함께 확인해 보자.
「 김성균과 똑 닮은(?) 아들 이강훈 역 ‘김도훈’
」 배우 김도훈 역시 2017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다. 이후에는 드라마와 영화 〈얼굴 없는 보스〉와 〈최면〉 등에서 주연 역할을 소화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무빙〉에서는 초인적인 힘을 가진 아버지 김성균의 능력을 똑 닮은 아들 이강훈 역을 맡았다. 극 중에서 날카로운 모범적인 반장 역할을 소화하면서 극 중 김봉석(이정하)와 장희수(고윤정) 주변을 안타깝게 맴돈다. 실제 모습은 어떨까? 드라마에서는 도통 보기 힘든 한껏 댕댕이(?)처럼 활짝 웃은 사진들을 모아봤다. 이게 바로 반전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