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언니를 여기에서 보게 될 줄이야! 배두나가 SNS 스토리로 블랙핑크 월드투어 서울 피날레 참석을 인증했다. 블랙핑크 후디에 응원봉 들고 ‘Am Ready!”.
“블핑이들 서울콘 그리고 LA콘♥ 너무 너무 감동적이었어! 초대해줘서 고마워 친구들 사랑해 최고야 자랑스러워!” 로제 찐친 혜리가 블핑 월드투어 피날레에 빠질 수 있나. LA에 이어 서울 공연까지 인증 완료. 서울 공연엔 절친한 배우 박경혜와 동행했다.
25세 나이 차이를 뛰어 넘은 우정. 로제를 사랑하는 언니 중 한 명인 고소영도 로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2021년 JTBC 예능 〈바라던 바다〉에 출연해 로제와 친분을 다진 김고은, 이지아. 김고은은 공연을 즐기는 본인의 모습과 함께 공연 사진에 로제와 지수를 태그했고, 이지아는 로제가 〈On The Ground〉를 열창하는 영상에 하트를 마구 날렸다.
절친 양혜지, 강민아와 함께 관람한 문가영. 대기실에서 제니를 가운데 두고 찍은 셀카에 “ㅅ.. 사랑해 제니♥”라며 수줍게 고백했다. 96년생 동갑내기 모델 친구 신현지, 이호정과 공연을 즐기는 사진도 올렸다.
이번 공연을 찾은 진짜 의외의 인물은 이제훈. 그는 지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너무너무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수님”이라고 적었다. 이 인증샷에 등장한 더 의외의 인물은 이제훈 주연작 〈파수꾼〉, 〈사냥의 시간〉의 감독 윤성현. 지수가 출연을 검토 중인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인플루엔자〉의 연출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