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억에 5000평 규모? 사업으로 성공한 셀렙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월 2억에 5000평 규모? 사업으로 성공한 셀렙 4

유이·지드래곤·박재범·빽가까지 능력 천재 셀럽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9.18
 
 

유이 X 하프웨이

젊은이들의 성지 가로수길에 위치한 카페 하프웨이의 주인이 바로 유이라고 한다.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카페로 출근하여 음료와 디저트를 만드는데, 유이 카페인지 모르고 방문한 손님들은 유이를 보고 놀랄 때도 있다고! 방송에 출연해 직원 3명의 월급을 포함 카페 유지 비용을 제외하고도 흑자를 보고 있다고 말하며 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힌바. 감각적인 초록 &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와 SNS 업로드 각을 부르는 포토 스팟까지 존재하니 안되는 게 이상할 정도다.
 
 

지드래곤 X 피스마이너스원

사업하면 지드래곤도 빼놓을 수 없는 인물 중 하나! 지드래곤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녹여낸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은 브랜드와 패션 디자이너에게 러브콜을 받으며 여전히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중이다. 이를 증명하듯 지금까지 출시된 제품 모두 완판되었으며, 한정 수량 판매라는 희소성까지 더해져 고가의 리셀을 형성하고 있다. 피스마이너스원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의자와 테이블을 출시하며, 패션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박재범 X 원소주

박재범은 2022년 100% 강원도 원주 쌀을 주원료로 한 증류식 소주 ‘원소주’를 런칭하며 열풍의 중심이 됐다. 출시 당시 원소주를 구매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는 물론 자사 몰까지 인산인해 그 잡채였다고! 올여름 진행된 여러 페스티벌에서 20만 명 이상의 관객이 파우치 형태의 투고 백을 즐길 정도로 큰 사랑을 받는 중이다. 인기에 힘입어 박재범은 9월 10일부터 18일까지 한국 전통주 문화와 소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LA, 뉴욕 등 미국 4개 도시를 도는 원소주 투어를 기획 및 진행하였다.
 
 

빽가 X 카페

떠오르는 예능계의 블루칩 빽가도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사업가다. 중고 편집숍부터 선인장, 캠핑, 요식업까지 손대는 분야마다 성공을 이루며 방송 외 수입으로 월 2억 이상을 가져온 적이 있었을 정도! 빽가는 그동안 번 사업 수익으로 제주도에 직접 인테리어를 한 5,000평 규모의 카페를 차렸는데, 이 또한 성공하며 찐 금손임을 인증했다. 최근 예능에 나온 빽가는 카페의 인테리어를 본 지인들과 손님들은 그에게 인테리어 의뢰를 하였고, 정식으로 사업자를 내며 인테리어 일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