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종의 상징적인 고양이 블라디미르를 비롯해 판다와 매미에서 모티브를 얻은 캠페인. 와일드 위드인 캠페인 속 매력적인 주얼리를 만나보자.

영국 건축양식에서 영감받은 모던 브리티시 무드의 디자인과 톤 다운된 다이얼 컬러가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캘리포니아의 말리부 피어에서 미우미우 서머 클럽 말리부가 열렸다. 지지 하디드와 할리 베일리를 비롯한 여러 셀렙들이 참석했다.

반달 모양의 셰이프와 9가지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문락 백을 소개한다. 탈착 가능한 스트랩이 실용적이다.

하우스의 장인 정신을 담은 뉴 백의 등장. 호보 백에서 영감받은 실루엣으로, 스몰과 라지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사랑’을 상징하는 락 컬렉션의 뉴 캠페인에 하우스 앰배서더인 블랙핑크 로제, 방탄소년단 지민, 가수 낸시 아즈람, 배우 플로렌스 퓨가 참여했다.

마이크로 사이즈로 재탄생한 T 타임리스 백. 교체 가능한 스트랩으로 숄더백과 크로스백 2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

브랜드 최초로 슈레이스와 보아 핏 시스템을 모두 없앤 혁신적인 디자인의 골프화를 발표했다.

착시 효과를 불러일으키는 플로럴 프린트가 특징. 의류부터 가방, 글러브, 타이츠 등 폭넓은 아이템을 선보였다.

지중해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담은 프리티 우먼 컬렉션. 양면이 대비되는 4개의 하트를 원하는 대로 회전시켜 착용할 수 있다.

정사각형 케이스와 다채로운 컬러의 스트랩이 돋보인다. 바이오세라믹 소재로 내구성까지 잡았다.

론진의 대표적인 스포츠 시계 라인이 GMT 기능과 수중 스포츠 코드를 결합한 모델로 새롭게 공개됐다.

선미와 함께한 네 번째 드림 바이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실루엣의 스니커즈를 8월 29일에 공개한다.

‘진정한 자신이 될 용기’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코치가 글로벌 앰배서더로 래퍼 이영지를 선정했다.

파리의 튈르리 가든이 연상되는 콜로프 팝업 스토어가 10월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