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아직도 안 가봤어? 마카오 여행 A to Z
지금 당장 마카오로 떠나야 하는 999가지 이유 중 가장 구미가 당기는 한 가지, 바로 미식의 본거지라는 것!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세상에는 3가지 미식이 있다. 아는 맛, 몰랐던 맛, 새로운 맛. 메뉴판만 봐도 군침이 싹 도는 아는 맛부터 실험적인 창작 요리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마카오의 윈 리조트는 독창적이고 다양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어디 그뿐인가? ‘윈 마카오’의 화려한 전망과 우아한 객실, ‘윈 팰리스’의 시그너처인 곤돌라와 꽃을 테마로 한 실내 예술 작품은 오감을 자극한다. 숙박, 쇼핑, 스파, 분수 쇼, 카지노까지, 복합 리조트로서 빠지는 부분이 없지만 그중에서도 제일인 다이닝에 주목했다. 마카오 하면 일확천금을 노리는 갬블러가 먼저 떠오른다고? 틀렸다. 윈 리조트에선 매일 다채로운 미식 경험으로 그동안 당신이 알지 못했던 마카오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
Day 1 윈 팰리스
」「
윙레이 팰리스
」


「
SW 스테이크 하우스
」
「
골드와 레드를 테마로 한 인테리어에 한 번, 1천 개가 넘는 객실 스케일에 또 한 번 놀라는 윈 마카오는 그야말로 럭셔리 리조트의 대명사 같은 곳. 화려한 겉모습이 다가 아니다. 윈 마카오는 호텔·레스토랑·스파 부문에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급 어워드를 여덟 번이나 수상한 세계 유일의 리조트다. 캐주얼한 이탈리아 다이닝부터 중국 황실 요리까지, 마카오 미식의 모든 것을 하나의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다. Day 2 윈 마카오
」「
미즈미

「
골든 플라워
」


Credit
- editor 김미나
- photo by WYNN RESORT/ 홍태식
- art designer 김지원
- digital designer 김희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