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HAT'S HOT! 7월 핫한 패션 NEWS
무더운 날씨만큼 핫한 7월의 패션 뉴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칼 라거펠트가 사랑한 별자리 프린트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 메종의 아이코닉한 피카부 백에 별자리 모티브를 더해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슈즈 발렌티노가 재해석한 발레 플랫. 우아한 실루엣에 메종의 아이코닉한 메탈릭 스터드 장식을 더해 펑크 무드를 살렸다.

다양한 국가의 여성 글로벌 앰배서더 10명이 룰루레몬의 지원을 받으며 울트라마라톤까지의 여정을 함께한다.

카본 소재를 사용한 워치.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된 스트랩은 탈착 가능해 기분에 따라 교체할 수 있다.

옆으로 길게 뻗은 튜브 셰이프가 유니크하다. 2023 프리폴 시즌을 맞아 경쾌한 라군 컬러를 추가했다.

구찌가 새로운 하이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앤티크 스톤과 다채로운 커팅을 통해 사계절의 순간을 표현한다.

황금 비율을 주제로 한 아트 쇼. 메종을 대표하는 리베르소와 미디어 아티스트 강이연과 함께한 작품을 공개했다.

IWC만의 정교한 기술력을 테마로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전시를 진행한다. 7월 9일까지.

루이 비통의 서머 시즌 컬렉션이 공개됐다. 타일 모노그램을 강조한 저지, 크로셰 재질로 제작된 트위스트 가방 등으로 구성됐다.

고고비치가 새로운 공간과 함께 여름을 맞이한다. 서퍼들을 위한 개인 샤워실부터 관광객을 위한 카페까지 운영한다

여름 시즌을 맞아 뛰어난 통기성과 냉감 기능을 갖춘 골프 웨어를 선보인다.

생동감 넘치는 지중해의 모습을 담았다. 아콰마린과 다이아몬드가 파도의 움직임을 연상시킨다.

강남에 오픈한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이를 기념해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백을 공개했다.

올여름 빈티지한 무드의 티셔츠를 제안한다. 크롭, 루스, 슬리브리스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7년 만의 비욘세 월드 투어에 티파니가 함께한다. 이번 투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주얼리를 착용할 예정이다.
Credit
- assistant 이경민/ 박푸름
- art designer 김지원
- Digital designer 김희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