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팜유 이장우의 사랑, 조혜원은 누구?

알고 보니 #럽스타그램?!

프로필 by 홍서영 2023.06.26

하나뿐인 내편

조혜원과 이장우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장우는 극 중 남주인공인 왕대륙 역을 열연했으며, 조혜원은 단역을 맡아 극 중 1회 분량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드라마 내에는 큰 접점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때의 인연을 지금까지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신 스틸러 조연

조혜원은 <퀸 메이커>부터 <군 검사 도베르만>, <마인>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조연으로 열연했다. 최근 <퀸 메이커>에서는 은성 백화점 비정규직 여성노동자인 온실 역을 맡아 문소리의 든든한 지지자 역할로 활약하기도. <군검사 도베르만>에서도 오연수를 밀접 보좌하는 군인 역을 맡아, 냉철하고 카리스마 있는 배역을 소화해냈다. 특히 조보아에게 총을 쏘며 마무리되었던 15화의 엔딩은 여전히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렬하게 박혀있는 장면!
 
 

알고 보니 #럽스타그램

열애 사실이 밝혀진 뒤, 주목받고 있는 조혜원의 인스타그램 게시글. 이장우가 운영하는 가게인 우불식당 앞에서 찍은 인증샷이다. 게시를 했던 작년 말에는 몰랐지만, 알고 보니 은근한 #럽스타그램 이었다는 것! “눈도 오고 그래서, 추운 날엔 우동 한 그릇’이라는 본문 내용에서 이장우를 향한 애정이 잔뜩 느껴지는 듯하다. 저는 이 사랑 응원합니다!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