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열애설로 팬들을 놀라게 했던 송중기. 그는 깜짝 재혼을 발표함과 동시에 2세 소식도 함께 알리기도 했다. 케이티는 본 고향인 이탈리아에서 아기를 낳았고, 송중기는 아내를 만나기 위해 ‘2023 칸 영화제’ 일정을 마친 후 바로 로마로 향했다는 후문.
이후 부리나케 달려간 송중기는 손가락을 꼬~옥 쥐고 있는 사랑스러운 사진을 팬카페에 올리며 ‘찐’ 아빠가 되었음을 인증했다.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꿈이라 했던 그의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길 바란다.
결혼 8년 만에 득남한 윤승아 김무열 부부. 임신 소식을 알린 후, 본인들의 SNS 및 유튜브를 통해 꾸준히 출산 준비 과정을 전하는 등 소소한 일상들을 공유하며 대중들과 소통해왔다. 육아 용품을 공부하는 모습부터 입맛과 피부 변화, 몸 상태 등 부모가 되기 위한 준비를 철저히 했다고.
또한, 김무열은 득남 소식에 이어 영화 〈범죄도시 4〉 빌런 역에 캐스팅됐다는 겹경사 소식까지 전했다. 이미 촬영까지 다 마쳤으며 현재는 편집 작업 중이라고! 과연 김무열 버전의 ‘빌런’은 어떻게 나타날지 기대가 된다.
두 셀렙 부부는 이번 토끼 해에 아이를 출산함으로써 새로운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았다. 성공적인 출산을 마치고 두 배우 모두 ‘심멎사’할 귀여운 사진을 올리며 벌써부터 ‘아들 바보’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득남 소식에 이어 본업 천재로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올지 관심 집중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