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다이어트 1기’ 회원님들을 위해 윤은혜 실장님으로 변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고 싶어하는 회원님들을 위해 그녀가 직접 요리까지 하면서 자신의 노하우를 전달했다. 하루만에 2kg까지 감량 가능하다는 윤은혜의 다이어트 수칙, 어떤 것들이 있을까?
잘 일하려면 잘 쉬어야 한다. 우리 몸도 마찬가지. 끊임없이 먹는다면 지방은 쌓이기만 하고, 연소시킬 수가 없다. 지방을 잘 없애는 몸이 되고 싶다면 공복인 상태를 가져야 한다. 직장 생활을 하는 회원님들을 위해 윤은혜 실장님이 추천한 것은 공복 시간과 식사 시간을 각각 12시간으로 유지하라는 것. 아침 9~10시에 식사 시간을 시작하는 것을 권장했다.
기본 중의 기본. 예전에 공개했던 윤은혜의 급찐급빠 다이어트 프로젝트에서는 일반식 1끼와 식단 2끼를 7일동안 진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빵, 과자 탄산음료, 단백질 파우더, 선식, 술 등은 절대 금지! 너무 배가 고파 참을 수 있다면 양배추, 계란 흰자, 방울 토마토, 닭가슴살 등 건강한 음식의 양을 조금 늘리는 방법을 추천했다.
다이어트가 수월하지 않다면 물 먹는 습관을 되돌아볼 것! 하루 2.5L 이상의 물을 마시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변비를 예방할 수 있다. 칼로리 흡수량까지 낮춰주니 하루동안 꾸준히 마셔줄 것. 윤실장님은 보리차, 둥글레차로 대체할 수 있으며 커피는 아메리카노만 마실 것을 권장했다.
다이어트 할 때 하루 7~8시간을 충분히 자야 하는 이유는? 잠을 적게 자면 살 찌기 쉬운 체질이 되기 때문. 식욕을 조절하는 호르몬에도 영향을 미쳐 나도 모르게 다이어트에 좋지 않은 음식을 선택하게 만든다. 충분한 수면 습관만으로도 건강한 식단을 지킬 수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