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가 맺어준 인연 이도현❤임지연의 열애 소식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네티즌 수사대가 매의 눈으로 찾아낸 이들 커플의 공통분모가 화제가 되고 있다. 과연 2023년 상반기 가장 핫한 커플로 등장한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자신의 본명을 배우 활동에 그대로 사용하는 임지연과 달리, 이도현은 본명 임동현이 아닌 예명으로 활동 중이다. 이로써 밝혀지는 공통점 하나! 두 사람의 성이 ‘임’씨로 같다는 것이다. 놀라운 점은 단순히 성씨가 같은 수준을 넘어, 두 사람 모두 나주 임 씨로 본관까지 동일하다고 한다.
#교회 #예배드리고왔어요 라는 해시태그,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ldh_sky’인 점에서 알 수 있듯이 이도현의 종교는 기독교이다. 그런데 임지연 또한 매체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교회에 다닌다”고 고백한 적 있어, 두 사람의 종교는 같은 것으로 추측된다. 교회 데이트도.. 기대해볼 수 있나요?
임지연과 이도현은 둘 다 A형으로 혈액형이 같다. 그러나 성향적인 면에서는 약간의 차이를 보이는데, 이도현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강점을 ‘열정’이라고 말하며, “아이돌계에 유노윤호 선배님이 있다면, 배우계에서는 이도현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반해 임지연은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성격에 대해 “말투와 성격이 모두 시원시원하다”, “우리 가족은 모두 나처럼 되면 되고 안 되면 마는 ‘쿨’한 성격이다”라고 증언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