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손맛보단 역시 '툴'맛? 피부 속을 바꾸는 스킨케어 툴 추천서!

손맛보다 ‘툴’맛! 피부 속을 바꾸는 스킨케어 툴 추천서. 스킨케어할 때 도구 하나쯤은 써줘야 뷰티 신인류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03.11
 

FOREO 

✔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이름은? 포레오 루나TM 4 밸런스 피부용
얼마야? 48만9천원
이렇게 써봐 실리콘 브러시 면에 클렌징 폼을 조금 짜낸 뒤, 물 묻은 얼굴에 부드럽게 문지르며 클렌징한다. 탄력 케어를 원한다면 피부에 세럼을 바른 다음 뒤쪽의 곡선 면을 이용해 마사지할 것. 피부 상태에 따라 3가지 클렌징 모드와 16단계 강도의 진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팩폭 리뷰 딥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멀티플레이어! 손으로는 절대 불가능한 모공 청소까지 가능하게 해준 세밀한 실리콘 브러시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먼지와 각질,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실리콘 브러시의  뒷면은 곡선 디자인으로 제작돼 저주파 진동과 함께 마사지하면 안면 근육의 긴장을 이완하고 부기를 빠르게 줄여주기까지!  특히 한 번 충전 시 600회 이상 사용  가능하니, 진정한 프로 귀찮러라도 손이 가지 않을 수 없다.
 

EGFOLOGY 

✔ 하루 만에 드라마틱하게 탄탄해지는 피부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름은? EGF올로지 EGF 프로그램 MTS 마이크로 니들
얼마야? 1만원
이렇게 써봐 물로 니들을 씻은 뒤 세안한 피부에 앰풀을 바르며 롤링한다. 얼굴을 부위별로 나눠 사용하는 것이 좋다.  위생을 위해 1회 사용 후 폐기하고, 레이저나 프락셀 등 시술과 겹치지 않도록 4주에 1회 사용할 것.
팩폭 리뷰 미세한 바늘로 피부에 물리적인 상처를 내 피부 재생을 유도하는 MTS. EGF올로지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MTS 케어를 할 수 있도록 0.25mm의 티타늄 마이크로 니들을 출시했다.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각질층을 뚫고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집에서 바르던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강추하고 싶을 정도. 눈에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미세하고 얇은 바늘이지만 피부가 붉어질 정도로 따가운 느낌과 자극이 있으니 예민한 피부를 지녔다면 강도 조절에 신경 쓰고, 절대 피부 위에서 롤러 방향을 바꾸지 말 것. 피부 좋아지려다 말 그대로 피 볼 수 있으니!
 

TIRTIR 

✔ 피부 광채와 탄력 쉽게 챙기고 싶다면
이름은? 티르티르 더 퍼스트 콜라겐 갈바닉 프로그램
얼마야? 11만9천원(갈바닉 기기 & 전용 크림 20ml×2)
이렇게 써봐 갈바닉 기기와 전용 크림을 결합한 뒤 크림을 펌핑한다. 기기의 금속 부분을 잡고 피부에 헤드를 밀착하면 자동으로 기기가 작동된다. 피부 결을 따라 크림이 흡수될 때까지 마사지할 것.
팩폭 리뷰 실종된 피부 광명을 찾은 거 실화? 내장된 쫀쫀한 젤 텍스처의 콜라겐 크림을 갈바닉 기기로 바르면, 유효 성분은 피부에 깊이 흡수되고 보습막이 피부를 코팅하듯 감싸 젤리처럼 탱글탱글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 다른 갈바닉 기기에 비해 피부에 닿는 헤드 부분이 작아 코 옆까지 세심하게 바를 수 있다. 가벼운 무게감과 피부에 대기만 하면 켜지는 자동 온·오프 기능으로 뷰티 디바이스가 초면인 입문자에게도 강추!
 
 

centellian24+

✔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수분이 차오르길 원한다면
이름은? 센텔리안24 더마 펄스 부스터 멀티 샷
얼마야? 45만9천원
이렇게 써봐 흡수 모드와 탄력 모드는 스킨케어 제품을 얼굴에 바른 뒤 헤드를 피부에 밀착시켜 피부 결을 따라, 혹은 피부 아래에서 위로 문지른다. 브라이트닝 모드는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피부에 헤드를 가볍게 톡톡 두드린다. 케어가 끝나면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다.
팩폭 리뷰 평소 사용하던 크림이 이렇게 촉촉함이 오래가는 제품이었나 실감나게 해준 수분 부스터 디바이스. 멀티 콤비네이션 기술의 흡수 모드는 손으로 바를 때보다 무려 327%나 더 깊이 스킨케어 성분을 흡수시키는 효과가 있다. 덕분에 무거운 크림을 발라도 잔여감이 없고, 흡수 부스팅 덕에 속건조에 시달리는 피부도 다음 날 아침까지 탱글 촉촉한 상태를 경험할 수 있는 것. 여기에 피부 표면을 고르게 만드는 브라이트닝 모드, 미세 전류로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탄력 모드까지 멀티 유즈가 가능하니 강력한 맞춤형 홈케어 기기로 킹정할 수 밖에!
 

M.A.C 

✔ 베이스 잘 먹는 매끈 결 피부를 원한다면
이름은? 맥 하이퍼 리얼 001 세럼 + 모이스처라이저 브러시
얼마야? 5만원대
이렇게 써봐 세럼을 얼굴에 먼저 콕콕 찍어 바른 뒤, 브러시를 이용해 부드럽게 펴 바른다.
팩폭 리뷰 메이크업 브랜드 맥에서 선보인 화장발 끌올하는 스킨케어 전용 브러시. 손으로 발랐을 때와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블러링된 피부 결! 마치 프라이머 바른 듯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줘 베이스 메이크업이 더 잘 밀착된다. 엄지손가락보다 살짝 큰 브러시가 둥글게 커팅돼 콧방울이나  눈가까지 고르게 세럼을 바를 수 있는 것이 장점. 브러시를 이용해 메이크업에 최적인 베이스를 만들기 위해 함께 출시된 산뜻한 제형의 하이퍼 리얼 세럼을 여러 번 레이어링하면 피부에 겉도는 것 없이 빠르게 흡수돼 베이스 밀림이나 들뜸, 뭉침 등 대참사 없이 깔끔한 베이스가 가능하다.
 

DECORTÉ 

✔ 얼굴부터 데콜테까지 한 손으로 마사지하고 싶다면
이름은? 데코르테 괄사
얼마야? 3만6천원대
이렇게 써봐 크림이나 오일로 스킨케어 제품을 도톰하게 마무리한 뒤, 마사지가 필요한 부위를 중심으로 괄사의 굴곡을 이용해 포인트마다 3~4초 지압한다. 턱, 볼, 광대뼈처럼 넓은 부위는 얼굴 안쪽에서 바깥 방향으로 지그시 밀어준다. 이때 너무 세게 지압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팩폭 리뷰 마치 장화같이 생긴 데코르테  괄사.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괄사는 보통 디자인이 단순하고, 큰 사이즈의 괄사는 한 손으로 마사지하기 번거롭다는 단점을 개선한 꿀템!  볼의 넓은 면, 굴곡진 광대뼈, 눈가처럼 세밀한 곳까지 지압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각으로 디자인돼 사용하기 편하다. 온도 변화에 강한 도자기 소재로 괄사를 따뜻하게 데워 온열 마사지로 즐기거나, 차갑게 만들어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도 장점. 세안할 동안 잠시 냉장고에 보관한 뒤, 장화 밑창 모양의 웨이브 면으로 아침에 퉁퉁 부은 눈가를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을 도와 부기가 가라앉는 건 물론이고 다크서클까지 옅어지는 기분이다. 하얀 자기 소재가 쉽게 오염되는 편이라, 사용 후 바로 깨끗한 천으로 닦아 파우치에 보관하도록.
 

LG Pra.L 

✔ 깊은 주름을 집중 케어하고 싶다면
이름은? LG프라엘 더마쎄라 카트리지
얼마야? 1백59만원
이렇게 써봐 수분감이 풍부한 젤이나 크림을 바르고, 일주일에 한 번 300샷씩 얼굴 전체에 나눠가며 사용한다. 헤드 부분을 피부에 대고 옆으로 조금씩 이동하며 샷 버튼을 눌러 1샷씩 조사한다.  
팩폭 리뷰 고가의 피부과 시술의 효과를 그대로 재현할 레전드 홈케어템의 등장! 피부 속 3mm 지점의 탄력 코어에 빠르게 전달되는 초음파 샷이 이마, 눈, 볼, 턱밑, 목 부위의 늘어진 피부 조직을 끌어올려 얼굴선을 탄탄하게 유지할 수 있다. 처음 사용해보니 1단계 강도로도 따끔따끔한 자극이 느껴지며 피부가 쫙 쪼그라드는 느낌! 좁은 헤드로 얼굴 전체를 케어하려면 꽤나 많은 시간과 핸들링이 필요하기 때문에, 주름이 점점 깊어지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을 때 추천한다.

Credit

  • Editor 하제경
  • Photo by 이호현
  • assistant 강다솔/ 변민진
  • art designer 김지은
  • Digital designer 김희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