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만난 인어공주들! 셀럽들이 푹 빠진 ‘워터 스포츠’는 무엇?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물 만난 인어공주들! 셀럽들이 푹 빠진 ‘워터 스포츠’는 무엇?

강지영, 한승연, 유나가 택한 워터 스포츠는?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2.14

강지영

인어공주 뺨치는 신비로운 자태를 뽐낸 강지영. 그녀는 '〈아바타 2〉 보고 왔는데 프리다이빙 너무너무 하고싶다’라는 멘트와 함께 깊은 물 속에서 아름다운 자세를 취하고 있는 몽환적인 사진을 공개했다. 그녀가 선택한 프리다이빙은 숨 참기 능력이나 압력을 이겨낼 힘이 필요해 충분한 훈련이 필요한 운동이기도 하다.
 
 

권은비

권은비가 한 인터뷰에서 밝힌 그녀의 취미는 바로 수영이다. 그래서일까, 작년에는 미니앨범 자켓 촬영을 위해 고되기로 소문난 수중 촬영을 감행하는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녀는 물속에서 여유롭게 자세를 취하며 마치 물의 요정 같은 ‘고퀄’ 사진을 뽑아냈다.
 
 

한승연  

오랜 기간 스쿠버다이빙을 하면서 자격증까지 취득할 정도로 취미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한승연. 한 라디오 방송에서 배우 김태희와 공현주를 따라 스쿠버다이빙을 시작했다고 언급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그녀가 꼽은 최고의 여행지 역시 맑고 청아한 바다로 유명한 사이판! 바닷속으로 들어가면 거대한 자연 속에서 적막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고 덧붙였다.
 
 

유나

브레이브걸스 유나도 프리다이빙 러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프리다이빙 자격증을 따기 위해 수업을 받는 모습을 공유하는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꾸준히 취미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맹승지

물속에서 한 바퀴 턴을 하는 여유를 보여주는 맹승지. 평소에도 SNS에 프리다이빙을 즐기는 사진을 꾸준히 공유하며 나날이 늘어가는 실력을 뽐내고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