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023 S/S쇼 참석을 위해 파리로 향했던 BTS 슈가와 세븐틴 정한, 이 두 남자의 공통점은? 바로 비주얼 된다는 사람만 시도한다는 리프컷 스타일! 단정한 장발 스타일을 원한다면 이 두 남자처럼 이마에서 광대로 자연스럽게 앞머리가 흐르도록 세팅해보자. 옆 광대는 자연스럽게 커버돼 샤프하고 섹시한 분위기가 살아난다.
야성미 뿜뿜! 날 것의 느낌이 살아있는 위너 송민호와 세븐틴 민규의 장발 스타일. 자유분방하게 흐트러진 머리를 슬릭하게 뒤로 넘겨 와일드한 남성미가 느껴진다. 특히 민호는 사자 갈기처럼 뒤로 뻗은 유니크한 스타일로 ‘괴짜’ 느낌 제대로~.
금발과 장발의 조합으로 시크한 ‘냉미남’ 분위기를 뿜어내는 nct 마크와 쟈니. 이 헤어는 자칫 ‘톤그로’를 유발할 수 있는 고난도 헤어스타일이다. 하지만 엔시티 이즈 먼들~. 미국 하이틴 남자 주인공처럼 찰떡으로 소화 중이다. 노란 금발보다 백색에 가까운 금발일 수록 특유의 매력이 배가 된다.
‘장발남’이 이렇게 귀여울 수 있다니! 긴 기장의 머리에 웨이브 펌을 더해 복슬복슬 ‘멍뭉즈’가 된 BTS 제이홉과 세븐틴 에스쿱스. 제이홉은 굵은 컬로 머리 전체적으로 볼륨을 주었고, 에스쿱스는 자잘한 컬로 부스스한 느낌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