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기대돼! <겨울왕국>∙<주토피아>∙<토이 스토리>의 새 시리즈가 공개된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벌써 기대돼! <겨울왕국>∙<주토피아>∙<토이 스토리>의 새 시리즈가 공개된다?

얼른 개봉했으면 좋겠다! 현기증 나니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2.14
 지난 9일 월트디즈니컴퍼니 CEO 밥 아이거는 2022년 4분기 실적과 함께 신작 애니메이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라인업에는 우리가 반가워할 애니메이션 속편이 포함되어 있는데, 디즈니가 곧 선보일 애니메이션 작품을 확인해보자.  
 

〈토이 스토리 5〉

디즈니의 대표 애니메이션인 〈토이 스토리〉. 최초의 장편 애니메이션이기도 한 〈토이 스토리〉는 현재 총 4개의 작품이 공개됐는데, 새로운 속편이 공개될 때마다 전편의 흥행 성적을 거뜬히 넘었다는 사실! 〈토이 스토리 4〉가 “감동과 재미를 한 번에 주는 레전드 작품. 완벽한 엔딩으로 마무리됐다.”는 평을 받은 만큼 이번엔 어떤 재밌는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올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주토피아 2〉

최초의 초식 동물 토끼 경찰인 주디와 능글맞은 fox 닉이 사건을 해결하는 영화 〈주토피아〉의 속편이 7~8년 만에 나온다. 〈주토피아 1〉에서 상반되는 종족인 주디와 닉의 러브 라인이 극에 재미를 불어넣었는데, 〈주토피아 2〉에선 이들의 케미가 얼마나 더 진해지고 극대화됐는지가 관전 포인트! 디즈니 플러스엔 나무늘보 플래시 등 〈주토피아〉에 등장한 캐릭터들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주토피아 +〉가 공개됐으니, 〈주토피아 2〉를 기다리며 보는 것도 좋을 듯.
 
 

〈겨울왕국 3〉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부활을 알린 영화인 〈겨울 왕국〉. 한국에서 1편과 2편 모두 천만 영화로 등극하며 어린이들에겐 엘사 드레스, 어른들에겐 OST 열풍을 일으킨 〈겨울왕국〉의 시즌 3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전작인 〈겨울왕국 2〉가 14억 5천만 달러의 수입을 기록하며 역대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번 3편을 통해 어떤 재미와 기록을 만들어 낼지 기대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바~.  
 
 

디즈니의 속편 소식이 기대와 걱정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디즈니에서 세 개의 작품의 속편 제작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SNS와 커뮤니티에서 반응이 엇갈린다고 한다. 특히 이런 현상은 〈토이 스토리〉와 〈겨울왕국〉에 집중되고 있는데, 그 이유는 〈토이 스토리 4〉와 〈겨울왕국 2〉의 결말이 깔끔하게 끝났기 때문에 오히려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며 전작의 명성이 깎일 수도 있다는 우려의 반응을 표현하고 있는 것. 디즈니는 이 3개의 작품이 “무적의 브랜드이자 프랜차이즈”라고 말함과 동시에 곧 출연진과 시놉시스 등 세세한 정보가 공개된다고 밝혔는데, 공개될 정보가 지금의 여론을 잠재울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