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 the fearless
」
위스키를 즐기는 당신, 멋생멋사 으른의 향기가 제격! 스파이시한 첫 인상에 이어지는 달큼한 위스키 뒤로 타바코의 묵직한 탄내, 촉촉한 레더 향이 어우러진다. 이 강렬한 향들을 포근하게 감싸는 바닐라 덕분에 성숙한 분위기까지 뿜뿜!
for french chic
」
이런 게 바로 파리지앵 바이브! 무심한 츤데레처럼 달콤 쌉싸름한 향이 시크한 무드를 완성한다. 오래전부터 치유제로 사용했던 가이악우드의 강렬한 향과 바닐라의 달콤한 만남이 편안하면서도 멋진 꾸안꾸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for young sparkler
」
팝! 팝! 폭죽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쾌한 성격에는 상큼한 향이 찰떡! 생기 넘치면서 쌉싸름한 블러드 오렌지와 제라늄이 만난, 마냥 가볍지 만은 않은 시트러스 향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for active mover
」
본투비 에너자이저라면 상쾌한 기분을 2배로 만드는 싱그러운 향기를 더해볼 것. 이슬 맺힌 풀 향이 가득한 공원에서 날 법한 아쿠아틱 향조 덕분에 더욱 활기찬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for italie honey
」
사랑에 빠져 세상이 모두 달콤하게 보인다고? 사랑의 나라, 이태리 감성의 부드러운 바닐라 향기에 취해 보시길. 산뜻한 은방울꽃 덕분에 텁텁하지 않은 파우더 향을 만끽할 수 있다.
for mystery stranger
」
미스터리한 로맨스 영화를 즐기는 당신, 영화 주인공처럼 낯선 이와 첫눈에 통하고 싶다면? 카다멈의 스파이시한 향으로 눈길을 끌고 부드러운 머스크, 차분한 우디 향으로 편안한 인상을 심어줄 것.
for dangerous woman
」
농도 짙은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29금 향기가 바로 이것. 꿀에 절여진 듯 달콤한 다마스크 로즈와 스파이시 우드(침향)의 깊은 향이 만나 마치 농약 같이 치명적인 사랑의 향을 완성했다.
for snow princess
」
추운 날씨, 스카프로 얼굴을 가린 채 눈 위를 걷는 것을 즐긴다면 이 포근한 향을 싫어할 수 없을 것이다. 눈 내린 겨울을 연상시키는 무화과 향에 마린 어코드의 코 끝 찡한 시원함을 더해 겨울 느낌을 극대화했다.
for romantic lover
」
로맨스 영화의 해피 엔딩을 떠올리게 하는 밝은 프루티 플로럴 향기! 행복의 화가 메종 마티스에게 영감을 받아 행복을 후각적으로 표현했다. 화사한 자스민에 달콤한 살구, 붉은 장미, 부드러운 붓꽃이 어우러진다.
for pure seduction
」
생기 있고 순수한 모습이 오히려 더 관능적으로 느껴질 수도 있다. 마치 이 반전의 향기처럼! 익숙한 장미 향에 톡톡 튀는 네롤리와 벨벳처럼 부드러운 머스크와 파츌리를 더해 매혹적이면서 깨끗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