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백승호∙송범근∙정우영 축구대표팀 뽀시래기즈 누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이강인∙백승호∙송범근∙정우영 축구대표팀 뽀시래기즈 누구!

귀엽고 멋지고 섹시하고 축구 잘하고! 2026년 월드컵도 기대되는 축구대표팀 뽀시래기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2.15

이강인  

축구도 잘하는데 귀엽고 멋진 것도 다 하는 한국축구 대표 막냉이. 슛돌이 시절부터 누나들의 귀여움을 모두 독차지 하더니 축구대표팀에서 형님들의 마음까지 다 뺏어버린 마성의 막내. 이번 월드컵을 통해 보여준 축구실력과 마음가짐으로 막내형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백승호

카타르 월드컵 16강 브라질과의 경기에서 우리 선수들이 마지막까지 얼마나 최선을 다했는지 보여주는 귀한 1점의 주인공, 월드컵 데뷔골을 성공시킨 백승호. 유소년 시절부터 이강인과 함께 축구유망주로 꼽혔고 바로셀로나 유스 출신 답게 축구실력이 탄탄하고 피지컬도 기본 이상이라 2026 월드컵 국가대표 탑승 예정! 또 팬과의 소통이 좋아 감명 받았다는 미담이 줄줄 쏟아진다.  
 
 

송범근

어린 나이에도 K-리그 탑급으로 평가받는 골키퍼. 2026년도 축구대표팀도 탑승 예약. 본인이 주전으로 뛰어서 프로 3년 차에 리그 우승 3번, 국대 우승 2번을 달성한 진짜 실력자.  
 
 

정우영

이번 축구대표팀 작은 우영이로 불린 막내라인 정우영. 독일 분데스리가 SC 프라이부르크 소속으로 고등학교 졸업 이후 바로 독일 축구에서 시작, 해외축구에서 더 크게 성장한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을 이을 차세대 해외파로 기대를 받고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