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속 쓰린 날들이여 안녕! 위건강엔 그린세라
속을 다스려야 ‘먹는 행복’도 잃지 않을 수 있다. 편하게 먹고 편안해지는 ‘위건강엔 그린세라’ 이야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위 보호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그린세라’ 1박스(30포) GC녹십자웰빙.
하지만 흔한 만큼 경각심도 작은 게 현실이다. 나 역시 고통스럽고 불편하지만 ‘으레 나타나는 증상’으로 여겨 그냥 버티거나 소화제 등으로 해결했다. 그런데 계속 방치할 경우 위궤양부터 심하면 위암까지 유발할 수 있다는 이야기에 정신이 번쩍 들었다. 그런데 사실 따지고 보면 굳이 내일의 큰 병을 염려하지 않더라도 오늘 당장 괴로운데 그대로 방치하는 건 어리석은 일이었다.
일단 끼니의 불균형을 해소해야 했다. 귀찮거나 시간이 없으면 대충 때우다가 한번 자리 잡고 앉으면 과식하는 것, 야심한 시각에 입이 심심하다며 배달 앱을 뒤적이는 것, 몸에 좋은 음식보다, 몸보다 입을 즐겁게 하는 음식을 선호하는 것, 술과 커피를 끊지 못하는 것 등 위를 괴롭히는 못된 식습관을 고치는 것이 급선무였다. 또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 관리도 필요했다. 하지만 이는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해야 하는 일로, 하루아침에 가능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안다.
이럴 때 위 보호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 눈에 들어왔다. 하지만 위 보호 기능이 있는 것은 대개 쓰거나 역해서 꺼려졌다. 이왕이면 맛있어서 자꾸 먹고 싶게 만드는 것이었으면 좋겠고, 생각날 때마다 바로 먹을 수 있게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형태면 꾸준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역시 지금까지 안일하게 살아온 이유가 있었다. 이래서 안 되고 저래서 안 되고. 그런데 이 까다롭고 속 불편한 사람의 눈에 들어온 제품이 있었다. 바로 ‘위건강엔 그린세라’다.
「
위 건강 케어, 액상 타입으로 빠르고 속 편하게
」
여기에 양배추 추출물, 올리브 오일, 탄산칼슘, 사양 벌꿀 등 위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다양한 성분까지 함유했다. 심지어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달달하고 상쾌한 맛이 나는 액상 겔 형태로 목 넘김도 부드럽다. 깔끔하게 포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가방에 넣고 다니거나 회사에 두고 먹기에도 좋다. 1포 용량은 18ml. 액상 형태라 흡수가 빨라서인지 먹고 나면 금세 속이 편해지는 듯하다.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 스토어, ARS 전화 주문(1533-8999)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577-5560)를 이용하면 된다.
80명이 답한 ‘위건강엔 그린세라’ 이야기
80명에게 ‘위건강엔 그린세라’ 섭취 소감을 물었다. 그중 66%가 '부담 없이 먹는 맛', 61%는 '위 건강을 위해 꾸준히 먹고 싶은 맛'이라고 대답했다. 58%는 '편하게 먹는 액상 타입'이어서 좋았고, 54%는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라고 답했다(중복 답변). 한마디로 ‘편하게 먹고 편안해진다’는 이야기다. 
인플루언서들이 전하는 ‘위건강엔 그린세라’ 이야기





Credit
- 에디터 김수정(미디어랩)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