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이만한 게 없지! 선물로 딱인 홀리데이 캔들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크리스마스에 이만한 게 없지! 선물로 딱인 홀리데이 캔들 5

연말 분위기 낼 땐 캔들이 빠지면 안되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2.06

조 말론 런던

눈처럼 새하얗고 따뜻한 무드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 조 말론 런던. 프래그런스 브랜드답게 홀리데이 컬렉션 속 캔들의 존재감이 만만치 않다. 순백의 모던한 디자인의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홈 캔들’, 눈송이를 귀여운 도트로 표현한 ‘파인 앤 유칼립투스 홈 캔들.’ 화려함보다는 따스함을 품고 싶다면 조 말론 캔들이 정답!  
 
 

딥티크

이거 하나면 연말 파티 준비는 끝? 금빛 오벌 오브제로 포인트를 준 딥티크의 캔들 랜턴. 딥티크의 190g 캔들과 사용할 수 있는 캔들 액세서리로, 캔들 위에 얹어 사용하면 불꽃의 열로 천천히 돌아가면서 주변에 아름다운 빛을 뿜어낸다.  
 
 

아쿠아 디 파르마

크리스마스 트리인 전나무의 매혹적인 향을 표현한 아쿠아 디 파르마의 2022 보스코 캔들. 유칼립투스와 소나무의 상쾌한 향에 정향을 더해 겨울의 햇살을 맞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아틀리에 코롱

홀리데이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브아몽마르뜨. 우아하고 섬세한 골드 포인트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머스크와 우드가 어우러진 향이 포근하면서 센슈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구딸

클래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아낸 구딸의 윈 포레도를 캔들 홀리데이 컬렉션. 캔들 디자인에서 느껴지듯 겨울 숲을 거니는 듯한 프레시한 향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