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코스모 뷰티 어워즈, 1위를 수상한 베스트 오브 베스트 뷰티템 대공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2022 코스모 뷰티 어워즈, 1위를 수상한 베스트 오브 베스트 뷰티템 대공개!

Best of The Best Winners of Cosmo Beauty Awards 2022.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2.19
 

Best Mist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120ml 4만2천원대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달바의 미스트가 2년 연속 베스트 미스트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명실상부 국민 미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지난해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에 이어 올해의 주인공은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수분만 머금은 미스트가 아니라 토너와 미스트, 세럼, 에센스가 소용돌이치는 올인원 미스트 세럼으로 피부 깊은 속보습, 속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 각질 개선까지 도움을 주는 점이 이 제품의 대체 불가 요인! 이것 하나만으로 탄력과 각질, 윤기 케어까지 가능하니 올인원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다. 스킨케어 단계는 물론이고 외출 후 메이크업한 피부 위에도 한 번만 뿌려주면 촉촉한 광채 피부로 변신하니, 그야말로 한 병 안에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꾹꾹 눌러 담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에 저자극 테스트, 까다로운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까지!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이는 없다는 띵언은 이 제품을 위한 것. 누적 판매량 1680만 병이라는 수치가 바로 그 방증이다.
 
39.5% SURVEY RESULTS 여성의 전 연령층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받은 넘사벽 미스트 제품. “오일층과 세럼층의 이중 제형으로 보습력이 짱짱하다”, “한 번만 얼굴에 뿌려도 은은한 광채가 감돈다”, “은은한 아로마 향기도 힐링” 등 칭찬 일색인 후기와 함께 39.5%의 압도적인 선호도를 기록했다.
 
 

Best Multi Balm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올인원 멀티밤 10g 4만2천원
수많은 브랜드로부터 멀티밤의 은총이 내린 한 해였다. 멀티밤의 대유행 속에서 건져 올린 찐템은 미스트 맛집 달바의 또 다른 스테디 셀러, 더블 세럼 올인원 멀티밤! 영양, 보습, 탄력, 미백, 광채까지 한 번에 케어하면서도 순하디순한 비건 멀티밤으로서의 소명을 펼친 것이 열렬한 지지를 받은 비결이다. 특히 화이트닝 세럼 코어와 탄력 세럼 밤으로 형성된 이중 코어 포뮬러는 이 제품만의 특별함. 끈적임이 없는 스틱 타입으로 한 번만 쓱 발라주면 눈가와 입 주변, 목 등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탄탄함을 더해주는 건 물론 순수 비타민 C 함유로 화이트닝 효과까지 주니 진정한 올인원 퍼포먼스란 이런 것! 주름 고민 부위를 간편하게 케어하기 좋은 것은 물론 메이크업 후 얼굴이나 데콜테 라인 등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하이라이터로서의 기능도 두말할 것 없다.
 
26.1% SURVEY RESULTS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아침 피부가 쫀쫀하고 탱탱해진 걸 느낄 수 있다”, “끈적임이 없고 피부에 순하다”, “환절기 피부 비수기를 모르게 한다”는 찐후기가 증명하는 이 제품의 위력. 멀티밤 마니아들의 대체 불가 원픽으로, 그 진가를 더욱 발휘할 겨울철의 맹활약이 기대된다.
 
 

Best Inner Beauty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2g×30포 1만9천원대
매년 급성장해 지난해 1조원 규모를 넘어선 치열한 한국의 이너 뷰티 시장. 브랜드도, 제품도 복잡다단하게 많을뿐더러 TV만 틀면 나오는 수많은 건강 정보 프로그램과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은 준전문가 수준으로 학습돼 있기에 한국은 여간 까다로운 시장이 아니다. 이런 격전지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이너 뷰티 제품으로 선정된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콜라겐’ 하면 가장 중요한 것이 달톤(Da, 단백질 분자의 크기 표시 단위) 아니던가. 분자 크기가 작을수록 체내 흡수율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평균 분자량 1,000Da으로 가수분해한 저분자 피시 콜라겐을 한 포당 1,200mg의 고함량으로 쫀쫀하게 응축했다. 전 성분을 프리미엄급으로 꼼꼼하게 채운 점도 칭찬할 만하다.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 비타민 C, 12종 유산균 혼합 분말 등 젊은 피부를 위한 성분을 최상급으로 배합한 것! 가루 콜라겐은 비리고 역하다는 편견도 불식시킬 만큼 맛도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새콤달콤한 베리 맛을 더해 물 없이도 가뿐히 섭취할 수 있을 정도! 이 모든 부연 설명보다 확실한 건 비비랩 콜라겐 1400만 통 판매1라는 압도적인 소비자들의 선택이다.
 
1 비비랩 콜라겐 누적 판매량 1400만 통(2022.11월 기준).
 
26.1% SURVEY RESULTS 매일 먹는 것이기에 맛과 간편함은 효과만큼이나 중요한 요소. “비릿함이 없는 상큼한 맛”, “가루 타입이라 물이나 음식에 섞어도 부담이 없다”는 의견이 많을 만큼 기존 콜라겐 파우더의 한계를 극복한 점이 돋보였다. 꾸준히 섭취한 결과 푸석한 피부는 물론 모발 강화 효과가 있다는 찐후기까지! 45.3%라는 높은 지지율이 납득되는 이유다. 
 

Keyword

Credit

    freelancer editor 박세미
    photo by 이호현
    art designer 나는 컴퍼니
    assistant 박지윤/ 강다솔
    digital designer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