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생사는 차은우·사쿠라·수지가 OOO에 도전했다고!?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갓생사는 차은우·사쿠라·수지가 OOO에 도전했다고!?

차은우·사쿠라·수지·서하얀의 유튜브에 푹 빠질 준비 완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1.29
최근 유튜브 생태계가 긴장감에 휩싸였다는 소식을 알고 있는지? 그 이유는 차은우, 수지, 르세라핌 사쿠라 등 요즘 핫한 셀럽들이 웹 예능, 일상 공유, 소통 등을 이유로 채널을 개설했기 때문이다. 유튜버가 됐다는 소식은 물론 공개한 콘텐츠마다 국내외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중인 것까지, 우리가 이들의 유튜브에 주목해야 할 이유도 충분하다는 것. 이를 계기로 연예인 유튜버에 관심이 다시 많아진 만큼, 새롭게 유튜브를 개설한 셀럽과 유튜브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보자.  
 

차은우

얼굴이 콘텐츠 그 잡채인 차은우의 개인 유튜브가 개설됐다는 소식. 개설한 지 1주일이 되지 않았지만, 구독자가 벌써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엉뚱미가 뿜뿜한 티저 영상부터 그가 실제로 팬이라고 밝힌 싱어송라이터 페더 엘리아스와 콜라보한 영상까지! 차은우의 조각 같은 외모와 감미로운 음색을 가득 느낄 수 있어 심쿵사 각이니 주의할 것.
 
 

사쿠라

HKT48시절부터 유튜브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했던 사쿠라가 새 채널 개설과 함께 데뷔 12년 만에 단독 예능을 선보인다고 한다. 일본 활동을 시작으로 르세라핌으로 데뷔하기까지 수많은 경쟁에서 살아난 만큼 예능을 통해 여러 분야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첫 콘텐츠는 바로 김장 40포기를 하기! 근데, 강남이 게스트로 출연해 둘의 대환장 케미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수지

SNS에 유튜브 채널명을 추천받는 글을 올리며, 채널 개설을 예고했던 수지. ‘suzy’라는 이름과 함께 유튜브를 시작했다.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소소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를 올려 반응도 폭발적! 수지의 영상은 최소 3번은 봐야 한다고 유명한데 그 이유는 수지의 얼굴을 보고, 영상의 전체적인 내용을 보고, 수지가 직접 달아 TMI가 가득한 자막도 집중해서 봐야 하기 때문!    
 
 

신봉선

셀럽파이브 공식 유튜브에 ‘신봉선이 셀럽파이브를 떠난다.’는 콘텐츠가 올라왔다고!? 그 이유는 셀럽파이브 유튜브에 콘텐츠를 올리던 기존과는 달리 앞으로는 개인 유튜브에 올리겠다고 선언했기 때문! 그리고 유튜브 채널명은 그녀의 시그니처 포즈에서 따온 ‘ㄴ신봉선ㄱ’으로 지어 웃수저다운 모멘트를 보여주기도 했다. 웃음 터지는 콘텐츠부터 반려견과 이별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긴 눈물샘 폭발 콘텐츠까지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다.
 
 

서하얀

남편인 임창정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큰 화제가 된 서하얀. CEO, MC 등 N개의 직업을 가진 그녀가 최근 샌드박스와 계약을 하고 유튜브에 도전했다고 한다. 그 이유는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며 20~40대 여성에게 힘을 주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또한 유튜브를 통해 일상 속 모습은 물론 그녀가 가진 패션, 뷰티 팁까지 아낌없이 공유한다고 하니 꿀팁을 얻고 싶다면 구독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