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퀸 연아의 웨딩 데이, 그래서 뭘 입었는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피겨 퀸 연아의 웨딩 데이, 그래서 뭘 입었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궁금했던 연아의 결혼식. 드레스 톺아보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0.24
전국민이 사랑한다 봐도 무방한 그녀, 김연아가 고우림과 함께 지난 토요일 결혼식을 올렸다. 비공개로 진행했지만 그녀가 선택한 웨딩 아이템에 모두의 눈길이 쏠리고 있는 건 당연한 이야기! 그렇다면 이 날을 위해 연아가 선택한 드레스는 무엇일까? 웨딩 촬영부터 본식, 피로연까지 그녀가 입은 드레스를 모아봤다.

 

결혼식-엘리 사브(Elie saab)

그녀가 결혼식에서 입은 드레스는 엘리 사브의 2023 봄 컬렉션. 3D 커팅으로 정교하게 완성한 오간자 소재 꽃이 청초하고 단아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같은 장식의 베일을 고우림이 들춰 신부의 얼굴이 완벽히 드러나는 순간, 하객들의 환호와 박수가 공간을 가득 채웠다고. 
 
 

하객 피로연-차나 마를루스(ChanaMarelus)

하객들을 좀 더 가까이에서 맞는 피로연에서는 소재의 믹스매치와 디테일의 대조로 신선함을 끌어내는 이스라엘 기반 브랜드인 차나 마를루스의 2022 F/W 컬렉션을 택했다. 데콜테부터 시작되는 튤 소재 러플과 반짝거리는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그녀의 세련된 매력을 배가시켰다.  
 
 

웨딩 촬영-모니카 륄리에(Monique Lhuillier)

23일, 김연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웨딩 촬영 컷.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건 프릴과 튤 소재가 온 몸을 감싸 글래머러스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 원숄더 드레스! 섬세한 꽃 아플리케로 가슴부터 드레스까지 전체를 장식한 오프숄더 드레스 역시 같은 브랜드의 제품이다.  
 
 

웨딩 촬영-오스카 드 라 렌타(Oscar De Ra Renta)

연아의 가녀린 쇄골과 팔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슬리브 장식의 코르셋 드레스는 오스카 드 라 렌타의 2022년 가을 제품. 베일과 손목의 코사쥬를 더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짙게 물들였다.
 
 

청첩장-오스카 드 라 렌타(Oscar de la Renta)

제주도 오름의 싱그럽고 청명한 풍광과 옐로 컬러 대비가 뇌리에 박히는 청첩창 속 사진. 앞으로 끝없이 행복할 둘의 결혼생활이 절로 그려지는 아름다운 컷이다. 허리부터 풍성하게 퍼지는 튤로 볼륨있는 실루엣을 강조한 옐로 드레스 역시 오스카 드 라 렌타의 제품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