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피겨 퀸 연아의 웨딩 데이, 그래서 뭘 입었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궁금했던 연아의 결혼식. 드레스 톺아보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국민이 사랑한다 봐도 무방한 그녀, 김연아가 고우림과 함께 지난 토요일 결혼식을 올렸다. 비공개로 진행했지만 그녀가 선택한 웨딩 아이템에 모두의 눈길이 쏠리고 있는 건 당연한 이야기! 그렇다면 이 날을 위해 연아가 선택한 드레스는 무엇일까? 웨딩 촬영부터 본식, 피로연까지 그녀가 입은 드레스를 모아봤다.



그녀가 결혼식에서 입은 드레스는 엘리 사브의 2023 봄 컬렉션. 3D 커팅으로 정교하게 완성한 오간자 소재 꽃이 청초하고 단아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같은 장식의 베일을 고우림이 들춰 신부의 얼굴이 완벽히 드러나는 순간, 하객들의 환호와 박수가 공간을 가득 채웠다고.



하객들을 좀 더 가까이에서 맞는 피로연에서는 소재의 믹스매치와 디테일의 대조로 신선함을 끌어내는 이스라엘 기반 브랜드인 차나 마를루스의 2022 F/W 컬렉션을 택했다. 데콜테부터 시작되는 튤 소재 러플과 반짝거리는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그녀의 세련된 매력을 배가시켰다.


23일, 김연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웨딩 촬영 컷.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건 프릴과 튤 소재가 온 몸을 감싸 글래머러스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 원숄더 드레스! 섬세한 꽃 아플리케로 가슴부터 드레스까지 전체를 장식한 오프숄더 드레스 역시 같은 브랜드의 제품이다.

연아의 가녀린 쇄골과 팔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슬리브 장식의 코르셋 드레스는 오스카 드 라 렌타의 2022년 가을 제품. 베일과 손목의 코사쥬를 더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짙게 물들였다.


제주도 오름의 싱그럽고 청명한 풍광과 옐로 컬러 대비가 뇌리에 박히는 청첩창 속 사진. 앞으로 끝없이 행복할 둘의 결혼생활이 절로 그려지는 아름다운 컷이다. 허리부터 풍성하게 퍼지는 튤로 볼륨있는 실루엣을 강조한 옐로 드레스 역시 오스카 드 라 렌타의 제품이다.
「
결혼식-엘리 사브(Elie saab)
」



「
하객 피로연-차나 마를루스(ChanaMarelus)
」



「
웨딩 촬영-모니카 륄리에(Monique Lhuillier)
」


「
웨딩 촬영-오스카 드 라 렌타(Oscar De Ra Renta)
」

「
청첩장-오스카 드 라 렌타(Oscar de la Renta)
」


Credit
- 글 윤보배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김연아/ 소유 브라이덜 SNS
- 각 브랜드 홈페이지
- JTBC 뉴스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