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안 부럽! 서울 속 일본 본토 맛 선술집 3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일본 여행 안 부럽! 서울 속 일본 본토 맛 선술집 3

너는 비행기 타고 일본 갈 때 나는 걸어서 일본 간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0.17

콘부

@konbu_i
을지로 3가역에서 내려 좁은 골목길을 총총 걷다보면 발견하는 공간, 바로 ‘콘부’. 휘황찬란한 현수막부터 일본 느낌 물씬. ‘콘부’는 라멘과 오뎅 모리아와세 그리고 튀김을 맛있는 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조개 육수로 끓여 방금 마신 술 바로 해장 되는 시원한 맛의 ‘봉골레 라멘’과 감칠맛 미친 ‘마제소바’ 거기에 갖은오뎅들이 듬-뿍 ‘오뎅 모리아와세’까지 메뉴 라인업 미쳤다, 미쳤어. 거기에 하이볼 한 모금 딱! 하면 내가 있는 을지로가 시부야지 뭐!  
 
 

키보

@keebo.co
안 그래도 요즘 가장 핫한 삼각지, 거기서도 제일 핫한 이자카야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그곳은 바로 ‘키보’. 일본식 타치노미 선술집 컨셉인 ‘키보’는 타치노미라는 말 그대로 서서 마시는 술집이다. 서서 먹고 마신다니 내 하찮은(?) 체력이 괜찮을까 걱정했지만 역시 술이 들어가니 게임 오버. 다리 아픈 줄도 모르고 맥주와 하이볼이 쭉쭉 들어가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평범하지만 특별한 맛의 ‘오이무침’과 ‘감자 사라다’ 주문은 필수.  
 
 

야키토리 나루토

@yakitori_naruto
상수역 근처에 자리한 ‘야키토리 나루토’. 이곳에선 특수부위 꼬치를 매우 저렴한 가격의 오마카세로 즐길 수 있다. 그날의 재료 따라 3쿠시 코스는 9,800원 5쿠시는 14,800원 그리고 7쿠시는 18,800원에 준비된다고. 바 테이블에 앉아 꼬치가 구워지는 모습을 정신 없이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꼬치 등장이요! ‘야키토리 나루토’의 시그니처 메뉴는 59초 안에 먹어야 제일 맛있는 감동스러운 육즙의 ‘59초 츠쿠네’다. 짭짤하고 부드러운 그 맛에 술이 무제한으로 콸콸 들어간다고! 훌륭한 맛과 친절한 응대까지 이곳 재방문 각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