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멋쁨 수치 UP~. 농익은 가을 컬러를 고스란히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5

나 가을 좋아하네…? 눈가에 톡톡 얹는 순간 가을 감성 낭낭하게 변신 완료! 농익은 가을 컬러를 고스란히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2.10.14
 
①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트위드 03 트위드 포브 11만5천원
샤넬에 트위드는 못 참아~. 샤넬 시그너처 트위드 패턴을 그대로 표현한 역대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 욕구 300% 뿜뿜! 은은한 골드 펄의 모브, 사랑스러운 피치 핑크, 우아한 핑크 플럼, 딥한 브라운 로즈까지 퍼플 베이스의 컬러 조합으로 쿨톤러의 심장을 설레게 한다. 맑고 투명한 발색으로 레이어링할수록 색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도 매력 포인트.
 
② 어반디케이 미니 팔레트 폭시 4만3천원대
섀도 팔레트의 갓전드 톱티어! 어반디케이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미니 사이즈의 팔레트. 살짝 스쳐도 존재감 최고인 고발색을 자랑해 이생망 똥손도 프로급의 금손 스킬 탑재한 듯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 완성 ssap파서블! 뉴트럴 베이지와 골드 브라운, 올리브 컬러까지 얼굴에 노란 기 낭낭한 파워 웜 톤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돼 이번 가을 트렌드로 떠오른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③ 겔랑 옹브르 G 아이섀도우 쿼드 멀티 이펙트 940 로얄 정글 12만1천원
블링블링 영롱보스 종결자, 하이엔드 색조 본좌답게 톤 다운된 가을 무드를 존예롭게 즐길 수 있는 4구 섀도. 메탈릭한 질감의 골드 셰이드와 영롱한 골드 핑크 글리터가 몬생 시그널이 뜬 칙칙한 눈가도 화사하게 밝혀준다. 음영 컬러인 매트한 딥 브라운에도 실버 펄이 콕콕 박혀 있어 눈을 깜빡일 때마다 스파클링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펄 덕후 취향 저격 대성공!
 
④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1947 미스 디올 밀레피오리 에디션 9만2천원대
1947년에 처음으로 등장한 미스 디올을 기념해 로맨틱한 핑크빛 색채를 입고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정교한 그러데이션은 잊고 손끝으로 툭툭 얹는 것이 이번 가을 시즌 섀도를 연출하는 나이스 애티튜드인 만큼, 손으로 펴 발라도 뭉침이 없고 가루 날림 없이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한다. 베이스를 위한 깨끗한 베이지, 미들 톤 로즈, 라인 스머지를 위한 딥 브라운, 하이라이트를 주는 핑크 글리터까지 버릴 컬러 없는 정석 컬러 조합으로 순서대로 쓱쓱 발라주기만 하면 우아한 로즈 메이크업 완성!
 
⑤ 샹테카이 쿠거 아이 콰르텟 10만9천원
퓨마라는 이름으로 더 익숙한 쿠거가 강렬한 눈빛으로 쳐다보고 있는 패키지에 “어머, 이건 소장 각!”을 연발할 수밖에 없는 샹테카이의 신상 팔레트. 매트한 크림 바닐라와 크롬 쿠퍼 컬러를 믹스해 눈꺼풀부터 언더라인까지 연결되도록 펼쳐 바르면 심플하지만 그윽한 음영 아이 룩이 완성된다. 여기에 시머한 로즈 샴페인 컬러와 진한 웜그레이 컬러를 더해 그윽한 세미 스모키나 걸크st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일당백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Credit

  • freelancer editor 손미현
  • photo by 최성욱(제품)/ Unsplash(배경)
  • digital designer 김희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