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템 줍줍잼! 힙스터들의 성지, 서울 빈티지 편집숍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레어템 줍줍잼! 힙스터들의 성지, 서울 빈티지 편집숍 4

누구보다 빠르게 희귀템 쟁취하러 지금 당장 고고!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10.11

피조물 빈티지

빈티지 숍 첫 번째 주자는 바로 마포구에 자리 잡고 있는 피조물 빈티지. Y2K 스타일의 아이템들이 가득해 빈티지 마니아 MZ세대라면 눈이 돌아가는 곳. 사장님의 트렌디한 착용 샷과 사진 구도에 실제로 가보지 않고는 못 배길 매력을 뽐낸다.  
 
 

아이 워즈어카

빈티지 시장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코닉 아이템 중 하나인 데님. 아이 워즈어카는 주로 데님 아이템을 판매하는 셀렉 숍으로 다양한 핏과 디자인의 데님을 자랑한다. 수량이 하나씩 있는 빈티지 제품인 만큼 누구보다 빠르게 선점하는 것이 관건이다.  
 
 

셀비지 프로젝트

온라인, 오프라인 및 팝업스토어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 중인 셀비지 프로젝트. 퓨처리즘적인 무드와 Y2K 감성을 세상 쿨하고, 세련되게 전개한다. 더더욱 구하기 어려운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발굴하는 빈티지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당장 방문해보자.
 
 

밀리언 아카이브

유럽의 대형 빈티지 숍을 연상시키는 큰 규모의 창고형 숍 밀리언 아카이브.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시즌 마다 다른 컨셉의 아이템을 공개해 재미를 더한다. 빽빽하게 가득 찬 아이템들이지만, 컬러 및 종류별로 구분되어 있어 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