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는 돈으로…! 부모님을 위해 플렉스한 셀렙 모음 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효도는 돈으로…! 부모님을 위해 플렉스한 셀렙 모음 ZIP

티아라 전 멤버 소연이 어머니를 위해 숲세권 아파트를 플렉스 했다고?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26

1. 소연

이젠 효녀 가수 ‘현숙’이 아니라 효녀 가수 ‘소연’이어야 할 판이다. 최근 티아라 전 멤버 소연이 어머니를 위해 아파트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졌다. 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파트 사진을 올리며 “나무를 좋아하는 엄마를 위해 초 슈퍼숲세권 아파트를 선물해 드렸었는데 내가 올 때마다 힐링하네”라고 적었다.  
 
 

2. 윤지성

지난 5월 윤지성이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해 어버이날 ‘효도 플렉스’를 공개했다. MC인 준케이와 이기광이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선물은?”이라고 묻자 윤지성은 “금으로 만든 감사패를 선물해 드리려 한다”고 밝혀 화제를 끌었다.  
 
 

3.보람

티아라 출신 가수 보람은 데뷔 초 엄마인 배우 이미영에게 무려 1억 원을 선물했다고! JTBC ‘진리식당’에 출연한 이미영은 “티아라의 인기가 대단했었는데 혹시 딸에게 용돈을 받은 적 있냐”는 질문에 보람이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1억 원이라는 거금을 용돈으로 줬다고 밝혔다. 이미영은 보람이 용돈을 주면서 ‘이 돈으로 다른 거 아무것도 하지 말고 엄마만을 위해 쓰세요’라고 말했다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