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PICK! 직구력 업 시키는 해외템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코스모 PICK! 직구력 업 시키는 해외템 모음ZIP

아~갖.고.싶.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19

COSMOSS

@cosmoss
영원한 패션 아이콘 케이트모스가 자신의 이름을 딴 뷰티/웰니스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름 하야 COSMOSS. 수십 년간 패션계에서 일하며 얻은 특별한 삶의 경험, 노하우를 집약해 균형과 치유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로 채워져 있는 것이 특징. 일상 속 작은 습관과 리추얼로 완성된 제품의 홍보를 위해 파리 보그와 US 보그의 유튜브에도 출연해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켰다. 이 중 백에 넣고 다니며 수시로 뿌린다는 'sacred mist’와 피부에 바르고 먹을 수도 있는 ‘Golden nectar CBD pro collagen oil drops!’가 원틱템으로 뽑힌다고.  
 
 

COSTA BRAZIL

@costabrazil
캘빈클라인을 10년 넘게 이끌어온 디자이너 프란시스코 코스타가 직접 만든 뷰티 브랜드 코스타 브라질은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한 친환경 제품을 지향한다. 브라질 출신인 CEO가 자신의 모국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하기 위해 원초적인 브라질, 아마존의 대자연에서 얻어진 성분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고. 군더더기 없이 담백한 패키지 속에 담긴 향기로운 제품들은 피부는 물론 정신까지도 치유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너낌.  
 
 

Necessaire

@necessaire
필요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 네쎄세어(Necessaire)는 바디/헤어 제품을 선보이면서 성분과 목적에 따른 제품을 나노 분류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바로 선택할 수 있는 세심한 브랜드. 멋 부리지 않고 직관적으로 지은 네이밍은 별다른 설명 없이도 이 제품이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짐작할 수 있다. 물론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패키지는 덤!  
 
 

BYOMA

@byoma
얼마전 런던을 방문한 지인이, 잔뜩 사온 인디 뷰티브랜드 BYOMA는 친환경에도 진심인 브랜드. 단순하고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성분들과 컬러풀하고 귀여운 패키지는 보기만 해도 바로 소장각. 코로나가 퍼지기 시작하던 2020년, 피부 과학에 몰두해 광범위한 연구를 거듭한 BYOMA는 더 나은 피부는 피부 장벽 강화가 중요하다는 결론을 얻고 모든 제품을 만들었다. 누구나 쉽게 100% 재활용가능한 단일 성분 플라스틱으로 패키지가 만들어졌으며, 더 많은 나무 심기를 목표로 하는 비영리단체 ‘one tree planted’와 파트너십을 맺어 환경을 위한 목소리도 높이고 있는 것도 매력적.  
 
 

HOMECOURT

@homecourt
자신이 연습해온 장소를 의미하는 홈코트는 스포츠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다. 하지만 homecourt를 만든 코트니 콕스(프렌즈의 ‘모니카’역을 맡았다)는 우리가 사는 집을 또다른 경기장으로 재창조했다. 스킨케어 등급의 성분을 함유한 주방과 청소 세제라는 점도 퍽이나 매력적이지만 전문 조향사와 협력해 만든 향기 역시 일품이기 때문. 여기에 집안 곳곳 어디에 배치해도 리빙 오브제로 손색없는 디자인 역시 멋스럽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