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에서 리즈 찍은 손연재 파리여행 룩!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신혼여행에서 리즈 찍은 손연재 파리여행 룩!

깔끔한 캐주얼룩의 정석! 손연재 스타일 파헤치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19
지난달 9살 연상의 일반인과 웨딩마치를 올린 손연재가 프랑스 파리로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파리에서 손연재는 깔끔한 캐주얼룩을 보여줬어요. 오늘은 신혼여행에서 리즈를 찍은 손연재의 파리 패션을 살펴볼까요?  
 

LOOK1

아미의 그레이 니트에 블랙 미니스커트로 깔끔한 룩을 연출한 손연재! 프라다 로퍼와 블랙 양말로 스타일리시하면서 귀엽게 스타일링을 했네요.  
 
 

LOOK2

블랙 미니스커트에 화이트 티셔츠, 그리고 카디건을 활용해 블랙&화이트 룩을 입은 손연재. 큼지막한 르메르범백 라지사이즈로 캐주얼하면서 시크한 패션을 완성했어요.  
 
 

LOOK3

오버사이즈 화이트 셔츠에 슬릿 디테일이 매력적인 블랙 스커트를 매치한 그녀.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의 스커트라 블랙&화이트 룩임에도 지루하지 않아요. 땋아내린 머리와 캐주얼한 스니커즈가 스타일링에 귀여운 포인트가 되어주죠?  
 
 

LOOK4

셀린의 그레이 니트 후디와 조거팬츠를 매치했네요. 여행에는 뭐니 뭐니해도 편한게 최고! 백으로는 큼지막한 르메르 범백을 매치해 엣지를 살렸어요.  
 
 

LOOK5

격식있는 디너 자리에서는 페미닌한 원피스를 입었어요. 그녀가 입은 드레스는 디올 제품! 이어링으로는 진주 귀걸이를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를 냈어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