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탄, 마드라스, 윈도페일, 헤링본 등 다양한 종류의 체크 패턴은 가을을 닮은 클래식한 멋이 있다. 올가을, 셀렙들의 체크 스타일을 살펴보고, 어떤 패턴을 입을지 마음 속에 미리 찜해놓을 것!
인도 마드라스에서 만들어진 마드라스 패턴 스커트를 픽한 크리스탈. 마드라스 체크는 밝고 화려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프레피룩을 대표하는 패턴이기도! 크리스탈은 화이트 크롭 맨투맨과 함께 스타일링해 상큼한 오렌지와 옐로우 컬러가 더욱 돋보이도록 스타일링했다. 여기에 깔끔한 골드 악세사리, 선글라스도 더해보자~
체크하면 가장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타탄체크 수트를 입은 아이유!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된 패턴답게 클래식 무드가 특징이다. 아이유는 같은 타탄 패턴이지만 컬러감과 줄무늬의 모양이 조금 다른 재킷과 팬츠를 착용해 위트를 한 스푼 더했다는 거~ 쿨하게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는 것도 참고할만한 꿀팁!
가을을 대표하는 다양한 톤의 브라운 컬러가 섞인 헤링본 체크 드레스를 선택한 김민주. 헤링본의 V자 모양의 세로줄 무늬가 특징이다. 김민주는 브라운 하이넥 니트, 블랙 크로스백을 함께 스타일링해 완벽한 가을 소녀 룩을 선보였다. 드레스의 레더 벨트와 프린지 디테일이 가을 무드를 더욱 극대화 시키는 중!
정연은 윈도페인 체크 재킷을 선보였다. 윈도페인은 단어 그대로 창유리 모양의 격자무늬로 가장 기본적인 체크 패턴 중 하나. 심플하면서도 힘이 있는 것이 특징! 정연은 체크 패턴에서 힘을 뺀 대신 비비드한 컬러와 트위드 소재의 제품을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했다.